'선넘패' 안정환X이혜원 "오징어게임도 아니고..." '낭떠러지 뷰' 카페에 '경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0:11: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안정환X이혜원 부부가 ‘낭떠러지 뷰’를 자랑하는 네팔의 ‘스카이 카페’ 체험을 지켜보다 경악을 금치 못한다. 

 

▲네팔 패밀리의 극강 액티비티 체험기가 공개된다. [사진='선 넘은 패밀리']

 

6일(오늘)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9회에서는 ‘네팔 패밀리’ 김나희X아시스 부부가 “극강의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액티비티를 체험해보고 싶다”는 김나희의 요청에 맞춰 네팔의 대표 ‘익스트림 액티비티’에 도전해보는 짜릿한 현장이 공개된다. 

 

먼저 김나희X아시스 부부는 해발 2551m의 찬드라기리 힐스에 올라, 하늘 위에서 외줄을 타는 ‘하늘 자전거’를 체험하며 히말라야 뷰를 감상한다. 신이 나서 페달을 밟는 김나희와 대조적으로 아시스는 “오 마이 갓”을 연발하며 눈을 질끈 감는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X이혜원 부부조차 “보기만 해도 무섭다”라고 손사래를 친 가운데, 생각보다 짧은 ‘하늘 자전거’의 체험 시간에 아쉬워한 김나희는 “더 무서운 곳에 가보자”라며 상공 228m 높이의 출렁다리 체험에 나선다. 뻥 뚫린 철제로 인해 발밑이 훤히 보이는 출렁다리의 위용에 아시스는 여러 차례 걸음을 멈춰서고, ‘스튜디오 MC’ 송진우는 “대체 (다리를 건너자고 한) 의도가 뭐야?”라며 아시스의 마음에 진지하게 빙의해 웃음을 안긴다. 

 

이들의 최종 목적지는 협곡 건너편에 위치한 ‘스카이 카페’로, ‘네팔 페밀리’는 절벽 사이를 연결하는 와이어에 설치된 테이블을 타고 상공 255m를 건너는 체험을 진행한다. ‘낭떠러지 뷰’에서 공중에 매달린 상태로 커피와 스낵을 즐겨야 하는 극한 체험에, 안정환은 “커피 한 번 마시기 힘드네, 위로 커피를 마시면 밑으로 바로 나올 듯”이라고 혀를 내두른다. 이혜원은 “무슨 ‘오징어 게임’도 아니고…”라며 경악한다. 체험 당사자인 아시스가 결국 ‘실성 상태’에 이른 가운데, ‘네팔 대표’로 스튜디오에 자리한 ‘게스트’ 수잔은 “실제로 ‘스카이 카페’를 직접 경험해봤는데, 너무 무서워서 맛을 생각할 틈이 없다”라고 생생 증언을 더한다.

 

‘네팔 패밀리’가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액티비티에 도전하며 ‘대리 도파민’을 폭발하는 현장을 비롯해 바리스타 부부인 ‘호주 패밀리’가 세계의 커피 문화를 이끄는 멜버른에서 ‘톱클래스 카페’ 투어에 나서는 모습, ‘사우디아라비아 패밀리’가 중동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리야드’에서 사우디만의 매력을 소개하는 현장은 6일(오늘)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9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그룹, ‘교원 감사 페스타’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사은 할인 행사 ‘교원 감사 페스타(교감페)’를 오는 11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교원 감사 나눔’에 이은 두 번째 40주년 기념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사회, 임직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2

유료방송 업계 성장 저하 여파…SK브로드밴드, 희망퇴직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유료방송 업계가 성장 하락세를 겪는 가운데, SK브로드밴드에서도 희망퇴직이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해결책으로 보인다. 29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최근 50세 이상 또는 근속 15년 이상 직원들을 대상으로 희망퇴직 신청을 받는다고 공지했다. 다음 달 말 퇴사 조치 예정으로 퇴직금은

3

오비맥주,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 공식 후원사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가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APEC CEO Summit Korea 2025, 이하 APEC CEO 서밋)’의 단독 맥주 브랜드 후원사로 참여,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를 비롯한 제품 7종을 세계 각국의 기업 CEO 및 VIP들에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는 대한상공회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