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 사전 예약 시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4 09:20:2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차가운 겨울,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최고 품질의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를 체험하는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는 토양, 기후, 재배 조건이 각기 다른 전 세계 커피 농장에서 수확된 최고 품질의 리저브 원두를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커피 클래스로 다양한 원두의 다양한 풍미와 특별한 커피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 사전 예약은 10월 14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스타벅스 APP 내 What's New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 정보에서 가능하다. 밀도 높은 클래스 진행을 위해 회당 참가 인원은 6인 이하로 운영된다.

 

이번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는 스타벅스의 겨울 시즌을 앞두고 미리 만나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리저브 커피를 소개할 예정이며, 해당 원두를 활용한 다양한 커피 시음과 커피 제조 실습이 준비되었다.

 

먼저 ‘리저브 크리스마스 2024’ 원두로 즐기는 ‘에스프레소 로마노’, ‘스트라파짜토’ 등 이탈리아 전통 에스프레소 음료 시음을 통해 에스프레소의 다양한 풍미와 매력을 탐색할 수 있다. ‘리저브 크리스마스 2024’ 원두는 오렌지의 풍미와 진저 캔디의 달콤한 끝 맛이 특징인 원두로 스타벅스의 숙성 수마트라 원두가 블렌딩된 특별한 커피이다.

 

또한 에스프레소 머신이 없어도 카페 라떼를 제조할 수 있는 ‘스타벅스 드리퍼로 만드는 카페오레’, ‘마자그란’, ‘돌체오레’, ‘프렌치 크림 라떼’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음료 제조 실습과 나만의 컵 꾸미기 활동을 통한 스타벅스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특별한 커피와 푸드의 페어링 시간도 진행된다. 스타벅스 ‘가나아트파크점’에서만 판매하는 ‘가나슈 하우스 케이크’와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의 페어링을 통해 커피와 디저트의 완벽한 조화로움을 소개할 예정이다.

 

참가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리저브 미니 앞치마와 뱃지 등 소정의 증정품이 제공된다.

 

스타벅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 운영 매장은 총11개점으로10월 25일부터 11월 15일까지 매주 금요일 하루 2차수씩 90분 간 진행된다. 특히 금번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부터 기존 9개 매장에서 ‘대전중앙로R’, ‘더제주송당파크R’ 등 2개점을 추가해 11개 리저브 매장에서 클래스를 운영한다.

 

정윤조 스타벅스 코리아 운영담당은 “앞으로 다가올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특별한 스타벅스만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스타벅스 최고의 커피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프리미엄 리저브 클래스를 통해 다양한 커피의 세계를 탐험하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