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여름에 즐기는 달콤상콤 열대과일 과자 '트로피컬 에디션'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9 09:23:4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해태제과가 여름에 즐기는 열대과일 과자 ‘트로피컬 에디션’ 5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해태가 과일맛 시리즈로 제품들을 묶은 것은 이번이 처음. 메론, 바나나, 망고, 코코넛 등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열대과일을 대표 제품에 담아낸 썸머 시즌 라인업이다.

 

각각의 과자들과 조합이 딱 좋은 과일들을 매칭해 맛과 풍미가 극대화된 것이 강점. 슈, 반생초코케익, 비스킷, 감자칩, 연양갱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간 총 300만 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 <사진=해태제과>

 

▲홈런볼(메론우유)▲오예스(바나나망고)▲버터링(코코넛커피)▲생생감자칩(밀크바나나)▲연양갱(트로피컬)이 그 주인공. 국민과자로 즐기는 이국적인 열대과일 시리즈로 여름에 상콤달콤하게 먹기 좋다.

 

‘홈런볼’은 국내산 고품질 멜론을 사용해 특유의 은은한 달콤함과 부드러운 우유의 조합이 환상적이다. 촉촉함이 특징인 ‘오예스’에는 노란색 과일 커플 바나나&망고와 달콤한 슈크림을 더해 카페 디저트 같은 고급스러운 풍미를 담았다. ‘버터링’은 달콤한 코코넛 크림과 커피맛 쿠키 조합으로 베트남하면 떠오르는 코코넛 커피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 과일맛을 담은 감자칩도 선보인다. ‘생생감자칩’이 바나나&우유 조합으로 짠맛과 단맛이 어우러지는 궁합을 선보이는 것. ‘연양갱’은 오렌지, 망고, 패션후르츠, 구아바, 바나나 등 5가지 열대과일의 상큼한 맛을 품었다. 찐한 과일 맛을 담아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는 여름철 디저트로 탄생했다.

 

눈으로도 트로피컬 감성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징 전면에 열대과일을 큼직하게 배치하고 알록달록한 색 조합으로 여름의 경쾌함이 물씬 느껴지는 비주얼을 완성한 것. 여기에 홈런볼의 초록색 메론 크림, 오예스의 노란색 바나나망고 시트 등 색감에서도 과일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보는 재미까지 챙겼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열대과일의 상큼달콤한 풍미와 이국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디저트 타임에 짧게 떠나는 미식 바캉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절적 특성을 반영한 새로운 시도로 색다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호타이어-오토노머스에이투지, 자율주행 기술개발 및 공급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자율주행 기술의 선두주자인 '오토노머스에이투지(Autonomous A2Z, 이하 에이투지)'와 함께 전략적 협력에 나선다. 15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에이투지와 12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금호타이어 본사에서 '자율주행차 미래형 타이어 기술개발 및 공급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자율주행

2

SRT 추석 승차권,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서비스 UP↑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이어진 2025년 추석 명절 승차권 예매를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스알은 추석 명절 예매 기간 동안 IT운영상황실을 중심으로 인력과 자원을 집중 배치해 24시간 대응체계를 가동했다. 정보시스템 클라우드 전환 후 처음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명절

3

다이소몰, 'Daiso-DAY 가을 득템전' 행사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Daiso-DAY 가을 득템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9월 15일 09시부터 21일 18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시리즈 신상품’을 선보인다. 패션용품, 인형 옷입히기 등으로 구성한 '헬로어텀(Hello Autumn) 시리즈'와 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