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인천공항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라운지에 ‘라면 라이브러리’ 공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4 10:16:0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T2) 내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동편 좌측 라운지 리뉴얼 오픈에 맞춰, 라운지에 새롭게 조성된 ‘라면 라이브러리(Ramyun Library)’에 자사 대표 라면을 공급한다고 14일 밝혔다.

 

라면 라이브러리는 이번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라운지 리뉴얼과 함께 처음 도입된 공간이다. 기존 일부 컵라면 위주의 제공 방식에서 벗어나, 봉지면을 즉석에서 조리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라면 서비스로 구성됐다. 대한항공은 K-푸드와 라면의 글로벌 인기를 반영해 공항 라운지 내 식음(F&B) 콘텐츠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해당 공간을 마련했다.

 

▲ [사진=오뚜기]

 

라면 라이브러리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253번 탑승구 맞은편 4층에 위치한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동편 좌측 라운지 내에 조성됐다.

 

오뚜기는 이 공간에 진라면을 비롯한 자사 대표 라면 14종을 공급한다. 이용객은 다양한 라면 메뉴 가운데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즉석 조리 기기를 통해 직접 조리한 뒤 라운지 내에서 취식할 수 있다.

 

오뚜기는 이번 라면 라이브러리 참여를 통해 공항 라운지라는 글로벌 이용 환경에서 자사 라면을 K-푸드 콘텐츠로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출국 전 대기 시간이라는 공간 특성에 맞춰, 간편하면서도 친숙한 메뉴를 통해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라운지는 다양한 국적의 고객이 이용하는 상징적인 공간”이라며 “라면 라이브러리를 통해 한국 라면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공항 이용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제공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건설기계, 출범 첫 '메가 수주'…아프리카서 성장 엔진 점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의 건설기계 사업 통합법인인 HD건설기계가 출범 후 첫 대규모 수주에 성공해 올해 매출 목표 달성을 향한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HD건설기계는 최근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광산 개발 업체들과 총 120대 규모의 대형 굴착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공급 장비는 디벨론(DEVELON) 36톤급 굴착기 70대와 현대

2

보람상조 천안국빈장례식장, 성금 2000만원 쾌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상조의 직영 장례식장인 천안국빈장례식장이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보람상조는 천안국빈장례식장이 천안 일봉동(용곡·다가동) 주민을 위한 지정기탁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보람그룹 최요한 상무와 최보람 이사, 김석필 천안시장 권한대행(부시장) 등 주요

3

삼성중공업, 'LNGC·FLNG 수주 잔치' 예고…목표가 3만8000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중공업이 올해 LNG운반선(LNGC)과 해상부유식 액화천연가스 생산설비(FLNG) 시장에서 '수주 잔치'를 벌일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SK증권은 14일 삼성중공업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3만2000원에서 3만8000원으로 18.8% 상향했다. 한승한 SK증권 연구원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