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고객‧직원 경험 향상 위해 지속 노력할 것"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03 11:15: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김기원 한국맥도날드 대표는 신년사에서 "2024년에도 긍정적인 성장 흐름을 지속하기 위해 브랜드 신뢰, 맛있는 메뉴, 고객 경험 향상이라는 세 개의 축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며 "한국맥도날드 직원 경험 향상을 위해서도 올해 유무형의 투자를 계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맥도날드는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3일 오전 본사에서 신년 첫 사내 행사를 진행하고 임직원이 함께 올해도 고객들을 위한 노력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을 다짐했다.
 

▲ 한국맥도날드 김기원 대표(가운데)와 임직원들이 3일 본사에서 열린 새해 맞이 사내 행사에서 함께한 모습 [사진=한국맥도날드]

 

임직원은 물론 고객 모두의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김 대표의 신년사와 함께 시작됐다.

김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청룡의 해를 맞아 모두가 희망, 용기, 성취 가득한 2024년의 힘찬 출발을 기원한다"며 한국맥도날드 임직원들의 성공적인 한 해를 기원했다.

그는 지난해 대해 "한국맥도날드가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룬 뜻깊은 한 해"라며 "22분기 연속 성장과 함께 회사에 대한 고객의 인식과 브랜드 신뢰 측면에서도 고무적인 성과를 이뤄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도 적극적인 신규 매장 오픈과 매장 환경 개선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한편 "맛과 서비스는 물론,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도 더욱 박차를 가하며 업계 리더십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빗썸, AI 아나운서가 전하는 '일일 시황' 콘텐츠 공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빗썸은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일 시황' 콘텐츠를 공개했다. 일일 시황은 전날 가상자산 시장에서 발생한 주요 이슈를 선별한 뒤, 인공지능(AI) 아나운서가 전달하는 방식이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중에서는 빗썸이 최초로 선보인다. 주요 내용은 비트코인 및 테더 시세 요약 상승·보합·하락 종목 현황 가상자

2

동아제약, 소화 기능 강화한 ‘베나치오 프로액’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소화 기능을 강화한 ‘베나치오 프로액’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 창출, 육계, 건강, 진피, 감초, 현호색, 회향 등 전통 생약 성분에 UDCA(우르소데옥시콜산)와 산사를 추가해 밀가루·육류 중심의 현대인 식습관에 최적화된 복합 소화 불량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산

3

네이버, 팀네이버 통합 컨퍼런스 '단25'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오는 11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AI 도구를 비롯한 네이버의 최신 기술과 플랫폼 전략을 공개하고, 업계 파트너와 교류하는 팀네이버 통합 컨퍼런스 ‘단25(DAN25)’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단24(DAN24)’에서 선보인 온서비스 AI 전략에 이어 한 단계 더 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