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철도공단 충청본부, 소외이웃 돕기 ‘기부 행사 시행’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4 11:43:31
  • -
  • +
  • 인쇄
직원들 자발적 참여로 기부금을 지역 복지재단에 기부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충청본부는 지역사회에 형편이 어렵거나 도움이 필요한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기부 나눔 행사’를 시행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국가철도공단 김윤양 충청본부장(오른쪽)이 김은옥 밀알복지관장(왼쪽)과 13일 기부물품을 후원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충청본부 시설관리단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금한 기부금 200만원으로 지역 농·특산물을 직접 구매하고 포장해 대전 동구에 위치한 밀알복지관에 기부하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시행했다.

김윤양 충청본부장은 “이번 나눔 활동이 뜨거운 여름, 우리 이웃에게 한줄기 시원한 바람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에게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지역상생의 가치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관장, 500년 조선왕실 비법 담은 '궁정비차' 3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조선시대 왕과 왕비를 위한 건강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궁정비차 진생기율·진생온율·진생영지’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정관장 궁정비차’는 500년 조선 왕실 기록을 바탕으로 전해 내려온 전통 원료와 비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편의성을 더한 프리미엄 티 브랜드다. 실제로 『조선왕조실록』 과 『승정원일기』

2

LF, 리세일 마켓 ‘엘리마켓(L RE:Market)’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최근 합리적 소비 트렌드 확산과 함께 패션 중고 거래가 활발해지면서, 개인 간 거래 중심의 시장에서 대형 유통 채널이 주도하는 ‘리커머스’로의 확장이 가속화되고 있다. LF가 자사 브랜드의 중고 거래를 활성화하고 패션 자원 순환을 실현하기 위해 리세일 마켓 서비스 ‘엘리마켓(L RE:Market)’을 정식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3

무신사, 구글과 AI 기술 활용 Z세대 영상 공모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구글과 손잡고 대학(원)생 대상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제는 무신사의 고객인 Z세대가 AI 기술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구글 범용 AI 어시스턴트 제미나이(Gemini)의 AI 영상 생성 기능인 비오(Veo)를 활용해 대학(원)생들이 8초짜리 영상을 제작하는 UG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