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아이브와 4년 연속 재계약…새 TV 광고 티저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4 14:59:4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는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와 4년 연속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와 함께 2026년 신규 TV 광고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회사 측은 아이브가 지닌 발랄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 제고에 기여해온 점을 높이 평가해 재계약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양측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고, 브랜드 가치 강화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 [사진=한국파파존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2026년 파파존스 TV 광고 캠페인의 사전 콘텐츠로, 아이브의 4년 연속 전속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향후 공개될 본편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해당 영상은 12월 23일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X 등 주요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팬층을 중심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026년 신규 TV 광고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기반으로, 파파존스의 대표 메뉴 6종을 아이브 멤버들과 함께 6편의 아메리칸 장르 시네마틱 시리즈로 풀어낼 예정이다. 본편 광고는 2026년 1월 1일 공개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아이브는 지난 3년간 파파존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시너지를 창출해왔다”며 “새해를 맞아 완성도 높은 TV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