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신규 TV광고 공개…'헬스케어로봇 시대' 강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23 17:30: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바디프랜드는 로봇 공학자가 출연하는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로봇 공학자 데니스 홍 이 등장한다.
 

▲ 신규 광고 캠페인 스틸컷 [이미지=바디프랜드]

 

데니스 홍은 미국 UCLA에 직접 설립한 로멜라 연구소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로봇 공학자로 알려졌다. 시각장애인용 로봇 시스템과 미국 최초의 성인 크기 휴머노이드 개발 등 로봇 연구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바디프랜드는 그를 모델로 발탁한 것을 계기로 헬스케어로봇 분야의 선구자 이미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또 향후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도약할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바디프랜드가 단순 마사지 체어 기업에 머무르지 않고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시각화한 첫 작업"이라며 "바디프랜드의 방향성과 데니스 홍의 혁신적인 이미지가 어우러져 긍정적인 시너지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2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3

'호텔이야, 갤러리야'... 롯데호텔앤리조트, 가을맞이 '아트캉스'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호텔 공간에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한 ‘아트캉스(Art+Vacance)’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투숙객이 머무는 동안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 문화적 가치를 더한 차별화 전략에 나선 것이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해 30여 차례의 자체 기획 전시를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