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8 17:45:2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 [사진=더벤티]

 

‘빈홈즈 그랜드 파크’는 약 4만4000세대가 거주하는 호치민 대표 현대식 주거 단지다. 대규모 주거 수요를 바탕으로 일상 소비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생활 밀착형 상권으로 평가된다.

 

더벤티는 직장인과 신혼부부, 젊은 가족층을 핵심 타깃으로 설정했다. 매장은 일상 속 체류형 공간을 지향한다. 현지 고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따뜻한 분위기를 강조하면서도 브랜드 고유의 모던한 이미지를 유지해 K-카페 콘셉트를 구현했다. 방문 목적에 따른 동선 설계와 효율적 공간 구성으로 체류 경험도 강화했다.

 

메뉴 전략도 현지화에 초점을 맞췄다. 1호점 운영 과정에서 확보한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해 레시피를 현지 기호에 맞게 조정했다. 

 

더벤티 관계자는 “2호점은 공간의 정서적 가치와 메뉴 완성도를 동시에 강화한 매장”이라며 “지역 문화와 소비 특성을 반영한 전략적 로컬라이징을 통해 글로벌 확장 모델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