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단백질보충제 부문 브랜드파워 3년 연속 1위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2 08:18:0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단백질보충제 브랜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단백질보충제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브랜드파워 조사는 국내 최초의 브랜드 평가 모델로, 소비자 1만 2,800명을 대상으로 1:1 개별 면접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 조사에서 하이뮨은 브랜드파워 지수 750.1점을 기록하며 경쟁 브랜드를 크게 앞섰고, 브랜드 인지도 항목(최초 인지, 비보조 인지, 보조 인지)에서도 전 항목 1위를 차지했다.
 

▲ 일동후디스 '하이뮨', 단백질보충제 부문 브랜드파워 3년 연속 1위

지난해 출시 4년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5,000억 원을 돌파한 하이뮨은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선택을 받고 있다. 제품은 뼈와 근육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에너지 생성, 단백질 대사, 항산화, 장 건강까지 고려한 복합 기능성 설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하이뮨은 산양유 단백질을 포함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6:4 비율로 구성해 소화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과학적 검증까지 마쳤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이 3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신뢰와 꾸준한 애정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며,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멈춰선 기름값 하락세…11주 만에 ‘상승 반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국내 주유소의 휘발유와 경유 판매 가격이 11주 만에 상승세로 돌아섰다. 약 석 달간 이어지던 하락 흐름이 멈추면서 소비자들의 유류비 부담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22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2월 셋째 주(15~19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전주보다 L당 2.0원 오른 1688.3원을 기록했다.

2

엔화의 굴욕…실질 가치 ‘반세기 전’ 변동환율제 도입 후 최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일본 엔화의 실질적인 구매력이 1973년 변동환율제 도입 이후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다. 전성기로 꼽히는 약 31년 전과 비교하면 가치가 3분의 1 토막 난 셈이다.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은 지난 21일 국제결제은행(BIS)의 집계를 인용해 지난 1월 엔화의 실질실효환율이 67.73(2020년 100기준)에 그쳤다고 보도했다.

3

AI발 대량 실업? 딜로이트 “금리·물가 탓일 뿐, 공포는 과장됐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이 대규모 실업 사태를 부를 것이라는 우려가 이어지고 있으나, 신기술이 오히려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며 암울한 미래가 닥칠 가능성은 작다는 예측이 나왔다. 딜로이트는 지난 21일 발표한 ‘AI가 실업을 유발하고 있는가’라는 제목의 주간 글로벌 경제 리뷰를 통해 “AI로 인해 노동 시장 전체가 혼란에 빠지고 일자리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