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단백질보충제 부문 브랜드파워 3년 연속 1위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2 08:18:0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단백질보충제 브랜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단백질보충제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브랜드파워 조사는 국내 최초의 브랜드 평가 모델로, 소비자 1만 2,800명을 대상으로 1:1 개별 면접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 조사에서 하이뮨은 브랜드파워 지수 750.1점을 기록하며 경쟁 브랜드를 크게 앞섰고, 브랜드 인지도 항목(최초 인지, 비보조 인지, 보조 인지)에서도 전 항목 1위를 차지했다.
 

▲ 일동후디스 '하이뮨', 단백질보충제 부문 브랜드파워 3년 연속 1위

지난해 출시 4년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5,000억 원을 돌파한 하이뮨은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선택을 받고 있다. 제품은 뼈와 근육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에너지 생성, 단백질 대사, 항산화, 장 건강까지 고려한 복합 기능성 설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하이뮨은 산양유 단백질을 포함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6:4 비율로 구성해 소화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과학적 검증까지 마쳤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이 3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신뢰와 꾸준한 애정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며,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