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X 까데호,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참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7 08:54:3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철원 고석정 일대에서 열리는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25’에 공식 참여한다.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은 ‘음악을 통한 자유와 평화의 회복’을 주제로 한 국내 유일의 평화 콘셉트 뮤직 페스티벌로, 매년 1만여 명 이상이 찾는 대표적인 문화 행사다. 특히 2030 세대의 비중이 80% 이상으로, 감도 높은 관객층이 주를 이루는 점이 특징이다.
 

▲ 커스텀멜로우 X 까데호,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참가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국내 재즈·펑크 밴드 까데호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ELECTRIC EARTH(일렉트릭 어스)’라는 커스텀멜로우 25S/S 시즌 테마를 반영한 이번 협업 굿즈는 티셔츠 2종과 다회용 보틀로 구성됐다. 티셔츠는 까데호 특유의 에너제틱한 감성과 브랜드의 시즌 콘셉트를 조화롭게 녹여냈으며, 다회용 보틀은 기능성과 지속가능성을 모두 갖춘 친환경 제품으로 제작됐다.

커스텀멜로우는 이 외에도 페스티벌 현장에서 약 2,500개의 짐색과 리유저블 텀블러를 무료로 배포할 계획이다. 브랜드 부스에서는 까데호와 함께 큐레이션한 플레이리스트가 재생되며, 이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와 타이머 게임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게임 성공 시 까데호 멤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협업 티셔츠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커스텀멜로우 관계자는 “이번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참여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예술과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메시지를 대중에게 직접 전달하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 및 문화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까데호와 함께 큐레이션한 플레이리스트는 오는 5월 28일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 ‘온에잇(On 8ight)’ 및 ‘오드 스튜디오(Ode Studio)’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