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확신라이브에서 바디프랜드·다이슨 제품 판매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5-18 09:11:33
  • -
  • +
  • 인쇄
18일 오후 12시 30분부터 바디프랜드 ‘더팬텀’, ‘더파라오’ 렌탈 판매
20일 오후 8시부터 다이슨 ‘디지털 슬림 플러피’ 라인 상품 판매
마이신한포인트, 바디프랜드 무선 목,어깨 안마기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글로벌 1위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글로벌 생활가전 브랜드 ‘다이슨’과 함께 안마의자, 청소기 등 인기 생활 가전제품을 신한카드 ‘확신LIVE’(이하 확신라이브)에서 실시간으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5월 18일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인터파크TV를 통해서 바디프랜드가 2021년 신제품으로 출시한 안마의자 ‘더팬텀’과 ‘더파라오’를 렌탈 판매한다.

 

▲ 신한카드는 18일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인터파크TV를 통해서 바디프랜드가 2021년 신제품으로 출시한 안마의자 ‘더팬텀’과 ‘더파라오’(사진)를 렌탈 판매한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바디프랜드 최상위 모델인 더파라오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포함해 총 47개 안마모드, 명상모드 등 최고 수준의 헬스케어 기술을 대거 적용했다.


더팬텀은 바디프랜드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팬텀’의 3세대 모델로 마사지 모듈을 업그레이드 하고 신규 마사지 기능도 추가했다는 특징이 있다.

이번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을 신청하고 렌탈 계약까지 체결하는 고객에게는 첫 달 렌탈료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지급한다. 54만원 상당의 유전자 진단 키트, 바디프랜드 무선 목?어깨 안마기, 안마의자 러그 등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방송 시간 중 상담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바디프랜드 무선 목?어깨 안마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0일에는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다이슨의 신제품 청소기 ‘디지털 슬림 플러피’와 ‘디지털 슬림 플러피 플러스’를 소스라이브 앱을 통해 판매한다.


▲ 신한카드는 오는 20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다이슨의 신제품 청소기 ‘디지털 슬림 플러피’와 ‘디지털 슬림 플러피 플러스’를 소스라이브 앱을 통해 판매한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소스라이브 앱은 실시간 방송을 통해 여러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 전용 앱이다.

다이슨의 디지털 슬림 제품은 기존 V11 무선 청소기보다 30% 더 가볍고, 20% 더 작으면서 다이슨 특유의 강력한 성능을 그대로 담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사용하던 청소기를 반납하면 20만원 보상 할인금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결제 시 8%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만 마이신한포인트도 추가로 지급한다. 이 혜택은 방송 종료 후 1시간 후인 오후 10시까지 적용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 세종시 사회복지시설에 ‘청정원 1등급 동물복지 청정유정란’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설 명절을 앞두고 축산환경관리원,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세종시 사회복지시설에 ‘청정원 1등급 동물복지 청정유정란’ 1만5,000알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난 28일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열린 기부 물품 전달식을 통해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문홍길 축산환경관리원장, 김부유 세종시 사회복지협의회장, 이

2

노랑풍선, 창립 25주년 맞아 ‘세일 페스타’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창립 25주년을 맞아 오는 2월 12일까지 ‘노랑풍선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패키지 및 골프 상품은 전 상품에 대해 최대 7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출발 기간은 단거리 노선의 경우 4~6월, 장거리 노선은 6~10월까지 적용된다. 해외 패키지와 골프 상품은 물론 국내 패키지 상품까지 포함했다.

3

아이클루드, 일본 ICT 기업 STNet과 에이전틱 AI 아바타 공동연구 계약 체결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AI 스타트업 아이클루드(AICLUDE)가 일본 시코쿠전력그룹 계열의 통신·ICT 기업 STNet과 에이전틱 AI(Agentic AI) 아바타 기반 공동연구 계약을 체결하고, 일본 리테일 매장에서 AI 아바타 실증 운영을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서울창업허브 공덕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을 통해 스시테크 도쿄(S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