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마동석·이수지·기안84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09:55:05
  • -
  • +
  • 인쇄
“취향 기반 만능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6월 1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 ‘나의 취향, 만능 알리’를 온에어하며,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에는 기존 브랜드 모델인 배우 마동석에 더해 개그우먼 이수지,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새롭게 출연한다. 각기 다른 개성과 취향을 지닌 세 인물을 통해, 알리익스프레스가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만능 쇼핑 플랫폼’임을 강조한다.
 

▲  알리익스프레스, 마동석·이수지·기안84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알리익스프레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이번 광고를 통해 취향 기반 쇼핑 시대의 정답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에서는 부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여온 이수지가 폭넓은 제품 카테고리를 유쾌하게 소화하며, 브랜드 특성과의 뛰어난 궁합을 선보인다.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기안84는 특유의 개성과 다양한 취미 생활을 바탕으로, 취향 저격 아이템을 소개하며 알리익스프레스의 차별화를 강조한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되는 메이킹 필름 및 출연진 인터뷰 영상은 알리익스프레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광고 제작 비하인드와 출연진의 솔직한 매력을 담은 콘텐츠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 각자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고, 이를 반영한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려는 브랜드 철학이 담겨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쉽고 즐겁게 자신의 취향을 실현할 수 있도록 더욱 가까운 플랫폼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