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 아시아나항공과 EPL 직관 이벤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9 10:21:2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아시아나항공(대표 원유석)과 제휴해 영국 프리미어리그 직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는 이달 9일부터 올해 12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발 유럽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바르셀로나, 로마, 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하고, 이달 13일(금)부터 올해 12월 31일(화) 기간 동안 유럽으로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인터파크트리플>

 

혜택은 ▲영국 프리미어리그(토트넘 홋스퍼FC, 맨체스터 시티FC, 리버풀FC, 아스널FC 등) 입장권 10% 할인(최대 5만원) ▲유럽 공항 라운지 20% 할인(최대 2만원, 한국 제외) ▲인터파크 투어 유럽지역 숙소 9% 할인 등이다.

 

특히 유럽지역 숙소의 경우 10만원 이상 결제 시 일괄 9% 할인되기 때문에 할인 폭이 크다.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PC/모바일)에서 유럽 노선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입장권, 유럽지역 숙소 할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구매 완료 페이지 또는 예약 상세 조회 페이지 내  ‘인터파크 투어 EPL 직관 혜택’ 배너 링크로 접속가능하다.

 

인터파크 투어 관계자는 "인터파크 투어는 EPL 공식 예매처로서 영국 프리미어리그 전경기 뿐만 아니라 영국 내에서 진행되는 챔피언스리그 등 유럽대항전의 티켓도 판매하고 있다"라며 "평생 잊을 수 없는 EPL 직관 경험을 더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999년부터 '대한축구협회', '축구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사를 맡아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축구팬들을 위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