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인기 써큘레이터 홈쇼핑 첫 런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6 10:25:3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가 ‘2025 한일 써큘레이터 트렌디 시즌2’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해당 모델은 이미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호평을 받아온 제품으로,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한일전기, 인기 써큘레이터 홈쇼핑 첫 런칭

60주년 기념 에디션으로 선보인 이 써큘레이터는 한일전기의 오랜 기술력을 집약한 ‘강력레드모터’를 적용해 우수한 내구성과 에너지 효율을 갖췄다. 아기바람부터 터보까지 4단계 바람 조절, 좌우 회전 뿐 아니라 상하 회전 기능을 통해 실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킬 수 있는 실용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디자인 면에서는 흔하지 않은 소프트 크림 컬러와 하트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기존 써큘레이터와 차별화된 감각적인 외관이 돋보인다. 조작은 직관적으로 단순화했고, 3단계 높이 조절 기능(47cm, 70cm, 94cm)을 탑재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봉(지주) 분리와 하단 수납 기능을 통해 32cm의 좁은 공간에도 보관이 가능하며, 본체에는 자석 설계로 리모컨을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전용 보관 가방은 다음 시즌에도 먼지 없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무게는 3.8kg의 경량 구조로 누구나 쉽게 이동 가능하며, 실내 어디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5월 16일 금요일 오후 7시 35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진행은 배우 이유리 씨가 맡아, 제품의 특징과 사용성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심플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인 만큼, 홈쇼핑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제품의 강점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11월 12일 부산서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한국게임산업협회는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이 오는 11월 12일 부산에서 개최된다고 22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 전자신문과 스포츠조선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본상(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기술창작상), 인기게임상, 인디게임상 등 총 13개 부문을 시상한다. 올해로 서른

2

IBK기업은행 행복나눔재단,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20일 IBK행복나눔재단이 국무조정실이 주최한 ‘2025 청년의 날: 청년정책 박람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IBK행복나눔재단은 기업은행이 2006년 중소기업 근로자 및 소외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해 설립한 공익재단이다.장학금, 치료비, 취업컨설팅 등 다양한 복지증진 프로그램을 IBK행복나눔

3

우리금융, ‘우리모모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음악의 선한 힘이 가을밤을 뜨겁게 달궜다.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사회공헌 콘서트 ‘모이면 모일수록 선한 힘이 커지는 콘서트, 우리모모콘’(이하 우리모모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콘서트에서는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관객들과 만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20일에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