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타바스코와 함께하는 시푸드 시즌 시작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7 11:10: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지난 4일 전국 매장에서 ‘시푸드 시즌’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시푸드 시즌은 애슐리퀸즈에서 가장 사랑받는 시즌 중 하나로, 올해는 제철코어 트렌드에 맞춰 ‘폴링 인 시푸드(Falling In Seafood), 우리가 사랑한 제철 시푸드’를 콘셉트로 준비했다. 이번 시즌에는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특별함을 더했다.

 

▲ [사진=이랜드]

 

타바스코®는 미국의 매킬레니 사(McIlhenny Co.)가 1868년부터 생산하고 있는 핫소스 브랜드로, 소스의 맵기 단계별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애슐리퀸즈는 타바스코® 소스를 활용한 메뉴 개발과 함께, △타바스코® 오리지널 핫소스 △ 타바스코® 치포틀레 소스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와 오는 10월 중에 출시될 신제품 △타바스코® 할라피뇨 핫소스까지 4종의 핫소스를 애슐리퀸즈의 샐러드바 메뉴와 페어링할 수 있게 소스 샘플러에 배치했다.

 

애슐리퀸즈가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시푸드 샐러드바 메뉴는 총 10종이다. △보일링 시푸드(디너, 주말) △하리사 피쉬 필렛 위드(with) 타바스코® 핫소스(디너, 주말) △홍콩 타이푼 쉘터 크랩 △감베리 로제 페투치네 △크랩 비앙코 피자 △스페니쉬 시푸드 빠에야 △부야베스 △주꾸미 스피니치 라비올리(디너, 주말) △고르곤졸라 오징어 감태 뇨끼 △미나리 얼큰 꽃게탕까지 전 세계의 해산물 요리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보일링 시푸드’는 최근 트렌디한 외식 메뉴로 부상하고 있는 미국 루이지애나 지역의 해산물 요리로, 애슐리퀸즈만의 특제 스파이시 시즈닝을 곁들여 케이준 요리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리사 피쉬 필렛 위드 타바스코® 핫소스’는 북아프리카의 전통 고추 페이스트인 하리사에 타바스코® 핫소스를 더해 풍성한 매운맛을 선사하는 메뉴다.

 

애슐리퀸즈는 늦여름부터 초가을까지 제철인 무화과를 활용한 시즌 한정 디저트 4종도 함께 선보인다. △무화과 쇼트 케이크 △피그 피그 플랫 브레드 △무화과 쫀득쿠키 △무화과 쉬폰 샌드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별도로 주문해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메뉴 ‘서프 앤 터프 스테이크 위드(with) 타바스코® 치포틀레 소스’도 준비했다.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매운맛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시푸드 시즌을 맞아 핫소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타바스코® 와의 콜라보를 진행했다”라며 “4단계의 핫소스를 각각의 메뉴에 취향대로 조합해 먹는 이색적인 재미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