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킹뚜껑 마라맛' 한정판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04 11:14: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팔도가 '팔도 킹뚜껑 마라맛'을 70만 개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브랜드 최초의 한정판이다. 팔도는 다양한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국내 컵라면 중 가장 매운 '킹뚜껑'에 마라맛을 적용했다. 기존 킹뚜껑의 스코빌 지수는 1만2000SHU다.
 

▲ [이미지=hy]

 

킹뚜껑 마라맛의 핵심은 별첨한 마라맛 스프(5g)다. 베트남 하늘초와 청양고추의 강렬한 매운맛에 얼얼한 마라를 넣어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구현한다. 취향에 맞게 함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별첨을 빼면 오리지널 킹뚜껑 맛을 즐길 수 있다.

유병권 팔도 마케팅1팀장은 "킹뚜껑 마라맛은 다양한 맛을 찾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색다른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홈쇼핑, 고객만족도 TV홈쇼핑·인터넷쇼핑몰 3년 연속 1위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홈쇼핑은 2025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부문 모두 1위를 기록하며 3년 연속으로 2개 부문 동시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해 매년 실시하는 고객 만족도 평가 조사로, 산업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품질 평가

2

라보에이치 X 모남희, ‘둡희러브라보’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셀럽 키링 브랜드로 유명한 ‘모남희’와 ‘둡희러브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1등 샴푸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라보에이치는 이번 캠페인에서 모남희 협업의 새로운 캐릭터 ‘둡희’를 선보인다. 모남희는 키치한 디자인과 소장욕을 불러

3

순천향대 중앙의료원, ‘향설의학연구학술대회’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순천향대학교 중앙의료원(의료원장 서유성)은 오는 11월 9일 순천향대 천안병원에서 ‘향설의학연구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학술대회는 순천향대 의과대학, 순천향의생명연구원, 순천향대 산학협력단과 공동 주관한다.2018년부터 매년 이어온 학술대회는 올해 명칭을 ‘순천향의학연구학술대회’에서 ‘향설의학연구학술대회’로 변경,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