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신한 프리미어 커넥트포럼 인사이트 2026' 개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9 11:43:45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19일 오후 서울 조선팰리스 강남에서 대표 VVIP 법인 네트워크 프로그램 ‘신한 프리미어 커넥트포럼'의 연말 행사 '인사이트 202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한 프리미어 커넥트포럼'은 CEO·CFO·오너 등이 참여하는 프리미어 비즈니스 포럼으로, 2022년 출범 이후 450개 이상의 우수 법인이 참여해 왔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이번 송년회는 법인 리더들과 함께 한 해를 돌아보고 2026년 경영 환경을 전망하는 인사이트 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신한금융그룹 전문 자문 조직인 '신한 프리미어 패스파인더' 전문가 5명이 패널로 참여해 △2025년 국내·글로벌 시장 리뷰 △산업 및 부동산 주요 변화 △정책·세무 이슈 전망 등 기업 경영 환경을 분석하고, 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전략 키워드를 제시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행사를 통해 법인 오너 및 경영진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기업 고객에게 필요한 금융·비금융 자원을 더욱 정교하게 연결해 나갈 계획이다. 커넥트포럼 회원사를 위한 그룹 연계 자문 서비스와 기업 임직원 재무 복지 플랫폼 '신한 프리미어 WM 워크플레이스' 고도화를 통해 기업과 구성원 모두에게 실질적인 자산관리·복지 설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용욱 신한투자증권 자산관리총괄사장은 "커넥트포럼은 지난 3년간 법인 고객과 신뢰를 쌓으며 신한금융그룹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며 "인사이트 2026 세션이 내년도 경영 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정민 전 KBS 아나운서, ‘말하기’ 주제로 세 번째 책 출간
[메가경제=정호 기자] 지난해 KBS를 명예퇴직한 황정민 전 아나운서가 말하기를 주제로 한 신간 『내 뜻대로 말한다는 것』을 출간했다. 황 전 아나운서의 세 번째 저서다. 1993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황 전 아나운서는 1·2TV 뉴스 진행을 비롯해 「도전! 지구탐험대」, 「VJ특공대」 등 교양 프로그램과 라디오 「황정민의 FM대행진」, 「황정민

2

배상면주가, 새해 세시주 ‘도소주’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상면주가는 2026년 새해를 맞아 국내산 쌀과 인삼으로 빚은 전통 약주 ‘도소주’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도소주는 연초에 마시는 대표적인 세시주(歲時酒)로, 새해의 안녕과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도소주는 ‘잡을 도(屠)’, ‘사악한 기운 소(蘇)’, ‘술 주(酒)’의 뜻을 지닌 전통주로, 예로부터 나

3

아자스쿨, 이집트·싱가포르 교육 기관과 맞손…기업·학교 교육 시장 공략
[메가경제=정호 기자] 체험학습 및 에듀테크 전문 기업 아자스쿨은 이집트·싱가포르 교육 기관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단순 교류를 넘어, 사내 연수를 기획하는 담당자와 글로벌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찾는 학교 관계자들에게 검증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먼저 아자스쿨은 지난 1일 MOU를 체결한 이집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