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창립 17주년 기념 'SOL페이' 이벤트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2 13:32:08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신한카드가 창립 17주년을 맞아 신한 SOL페이 고객들에게 경품, 포인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 SOL페이에서는 매일이 생일, 푸짐한 경품! 혜택이 팡팡!’ 이벤트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 신한카드]

 

이번 이벤트는 신한카드의 몇 번째 창립기념인지 맞히고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축하 메시지’, 고객이 직접 이용금액 목표를 설정한 후 달성하면 추가 이용금액만큼 돌려받는 ‘받아, 쓰기’, 퀴즈를 풀면 매일 최대 17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퀴즈팡팡’, 신한 SOL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하는 ‘페이팡팡’ 등 네 가지 행사로 구성돼 있다.

 

먼저, ‘축하 메시지’ 이벤트는 신한 SOL페이에서 올해가 신한카드의 몇 번째 창립기념인지 맞힌 다음, ‘골드바’, ‘신세계 상품권’, ‘마이신한포인트’ 중 받고 싶은 경품을 선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총 17,503명에게 골드바 10돈(3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500명), 마이신한포인트 1700포인트(1만7000명)를 증정한다.

 

‘받아, 쓰기’는 고객이 직접 목표 금액을 설정한 후, 달성 시 추가로 이용한 금액만큼 돌려받는 이벤트다.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총 17명의 고객을 추첨해 인당 최대 1000만 원씩을 돌려줄 예정이다.

 

더해 신한 SOL페이의 대표적인 포인트 제공 이벤트인 ‘퀴즈팡팡’은 오는 7일까지 특별 적립 기간으로 운영한다. 평소에 퀴즈를 맞히면 기본 5포인트가 적립되었는데, 이번 특별 적립 기간 동안은 매일 최대 17포인트로 상향해 적립해 준다.

 

마지막으로 ‘페이팡팡’은 신한 SOL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10월 한 달 동안 특별한 ‘페이팡팡’ 혜택을 제공한다.

 

창립기념일인 10월 1일에는 모든 가맹점에서 신한 SOL페이로 5만 원 이상 온/오프라인 결제 시 포인트를 10배로 적립해 준다. 3일부터 9일까지는 11번가, 지마켓, SSG닷컴에서 신한 SOL페이로 5만 원 이상 온라인 결제 시 17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외에도 10월 한 달간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전국 편의점에서 신한 SOL페이로 1만원 이상 오프라인 결제할 때마다 500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착한가격업소에서 신한 SOL페이로 1만 원 이상 오프라인 결제할 때마다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착한가격업소는 물가안정을 위해 행정안전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선정한, 가격이 저렴하지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업소를 말한다.

 

모든 추첨 이벤트는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 SOL페이 앱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판도 뒤흔든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