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틈새라면’ 새 얼굴로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 발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7 14:07:4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자사 매운라면 브랜드 ‘틈새라면’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팔도는 신선한 이미지와 성장 잠재력을 갖춘 알파드라이브원이 틈새라면의 브랜드 확장 전략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지난 1월 12일 미니 1집 ‘EUPHORIA’를 발매하며 공식 데뷔한 이후 글로벌 팬층의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 [사진=팔도]

 

팔도는 모델 발탁과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전용 SNS 채널을 개설하고 알파드라이브원이 참여한 숏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알파드라이브원을 적용한 한정판 패키지도 선보인다. 2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틈새라면 입문용’을 시작으로, 3월에는 포토카드를 포함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이후 ‘틈새라면 빨계떡’의 새로운 패키지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틈새라면 입문용’은 틈새라면 특유의 강렬한 매운맛을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매운맛을 수치화한 스코빌 지수(SHU)는 5000으로, 기존 ▲틈새라면 빨계떡(1만 SHU) ▲틈새라면 매운김치(1만 SHU) ▲틈새라면 고기짬뽕(8200 SHU)에 이은 신규 라인업이다.

 

조민우 팔도 마케팅 담당은 “2026년 가장 주목받는 K-POP 신인으로 평가받는 알파드라이브원과 틈새라면의 새로운 라인업이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틈새라면 입문용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틈새라면의 매운맛 경험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맥도날드 ‘맥윙’, 상시 판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인기 사이드 메뉴 ‘맥윙’이 27일부터 정식 메뉴로 편입돼 상시 판매된다고 이날 밝혔다. 맥윙은 맥도날드가 2014년 처음 선보인 치킨 메뉴로, 그동안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운영돼 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매 출시마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고, 판매 종료 이후에도 재출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

2

김덕주 신세계인터 대표 "3I 중심 조직 패러다임 전환해 신성장 만들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조직 패러다임 전환을 선언하고 중장기 성장 전략을 본격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6일 오후 신세계그룹 도심 연수원 ‘신세계 남산’에서 임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10년, 20년, 25년, 30년 장기근속자에 대한

3

우리銀-서울중부경찰서, 보이스피싱 직통 핫라인 구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이 보이스피싱 피해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 경찰과 손잡고 신속 대응 체계를 가동한다.우리은행은 지난 26일 서울중부경찰서와 ‘피싱 범죄 예방 및 신속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영업점과 경찰을 직접 연결하는 직통 핫라인을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동안 보이스피싱 의심 상황 발생 시 경찰 대표번호로 신고하면 5분 이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