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베네타, ‘안디아모’ 백 출시…‘움직이는 공예품’ 역동성 강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7 14:57: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보테가베네타는 올해 여름 컬렉션 신제품 ‘안디아모(ANDIAMO)’ 백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가죽을 엮어 만드는 브랜드 상징 ‘인트레치아토’ 기법을 재해석하고 이탈리아 공방의 장인정신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 보테가베네타의 안티아모 백 [보테가베네타 제공]

 

제품명 안디아모는 이탈리아어로 “가자(LET’S GO)”라는 의미다. 이 가방 디자인의 주제인 ‘역동성’을 표현했다.

 

안디아모는 얇은 몸통 두께로 실용성을 살렸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티유 블라지의 디자인 철학 ‘크래프트 인 모션(움직이는 공예품)’을 적용한 모습이다.

또한 생후 1년 미만의 송아지 가죽을 사용한 카프 레더 소재로 몸통을 완성했다. 숄더백으로 착용하거나 상단 손잡이를 활용한 토트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가죽끈을 꼬아 만든 방식의 브레이드 스트랩은 금속 ‘놋(knot, 매듭)’ 장식으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놋 장식은 인트레치아토와 함께 보테가베네타를 상징하는 디테일이다. 가방에 조각 공예품과도 같은 재미를 더한다.

또한 전체적으로 모서리를 둥글게 디자인해 부드러운 형태를 강조했다. 이는 보테가베네타가 올해 여름 컬렉션에서 공개한 현대적인 제단 방식, 다용도 신발과도 조화를 이룬다.

안디아모는 스몰‧미디엄‧라지 크기로 제작된다. ▲글라씨에(매우 연한 청록빛) ▲폰단트(다크 브라운) ▲바롤로(진한 적갈색), 트래버틴(베이지 그린) ▲잉크웰(다크 블루) ▲아이스크림(연한 페일 옐로우) ▲화이트 등의 색상으로 출시되며 오는 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라이프, 위생등급제 최고등급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라이프는 ‘교원예움 장례식장’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위생등급 지정 심사에서 전국 7개 전 지점 모두 최고등급인 ‘매우 우수’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위생등급제’는 식약처가 식품접객업소의 위생 상태를 평가하는 제도로, 3개 분야 64개 항목에 대한 심사 및 현장평가를 거쳐 ‘매우우수·우수·좋음’ 3단계 등급을

2

소노스퀘어,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가전과 가구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6번째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소노시즌 경기 광주점’은 최근 리뉴얼 확대해 다시 문을 연 롯데하이마트 경기광주점에 자리잡았다. 소노시즌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 완

3

대원제약 ‘알부민 킹’, 홈쇼핑 5회 연속 완판…누적 40만병 판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고함량 알부민 제품 ‘알부민 킹(Albumin King)’이 홈쇼핑 방송 5회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누적 판매량 40만 병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알부민 킹’은 단백질의 일종인 알부민을 병당 32,175mg까지 함유한 고함량 제품이다. 알부민은 혈관 내 삼투압을 조절해 체액 균형을 유지하고, 영양소·호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