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청량리역사점' 신규 개점…153석 규모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8 16:01: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청량리역사점'을 신규 오픈하며 출점 확대에 나섰다.


아웃백은 지난 27일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청량리역 커넥트 플레이스 4층에 프리미엄 매장인 청량리역사점을 새로 열며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 아웃백 청량리역사점 입구 [사진=bhc그룹]

 

bhc그룹은 지난 2021년 아웃백 인수 후 리로케이션(이전 오픈)과 신규 오픈 전략을 병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15개 매장을 출점했고 올해는 이번 청량리역사점 개점을 통해 3번째 출점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4개 매장 이전 오픈에 이어 올해도 리로케이션 전략의 비중을 높일 계획다.

청량리역사점이 들어서는 서울 청량리 일대 상권은 주거시설을 시작으로 교통‧편의시설 등 전 분야에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역사 인근에는 백화점‧대형마트‧영화관 등 복합문화쇼핑공간이 자리해 높은 접근성과 지리적 이점을 갖췄다고 평가받는다.

청량리역사점은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이라는 콘셉트에 충실하게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한 인테리어로 구성했다. 총 153석의 규모로 2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독립부스와 소규모 가족모임 및 비즈니스 모임에 적합한 프라이빗 룸을 갖췄다.

아웃백 관계자는 "청량리역사점은 다양한 소비층이 상존해 더욱 활기차고 생동감 있는 매장 분위기가 연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스코퓨처엠, ESS 시장 대응 위해 LFP 양극재 공장 건설 추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급증하는 ESS(에너지 저장장치)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LFP(리튬·인산·철) 양극재 공장을 건설한다고 16일 밝혔다. 양극재는 최종 제품인 배터리의 용량·출력·수명·안전성의 역할을 하는 핵심 소재다. 포스코퓨처엠은 지난 15일 이사회를 열고 포항 영일만4일반산업단지에 LFP 양극재 전용 공장을 짓는 안건을 승인했

2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3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