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올해 첫 신메뉴 '더블팝 순살' '스윗킹폭립'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0 17:29: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치킨은 올해 첫 번째 신메뉴로 새로운 순살 치킨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와 '더블팝 순살 양념' 그리고 바비큐 소스와 후레이크가 강조된 '스윗킹폭립' 등 3종을 2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군에는 순살과 폭립에 대한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 수요가 반영됐다.
 

▲ bhc치킨 신메뉴 ‘더블팝 순살’(왼쪽)과 ‘스윗킹폭립’ [이미지=bhc치킨]

 

더블팝 순살은 후라이드와 양념 2종으로 구성된다. '더블팝' 시리즈는 바삭함과 촉촉함 2가지 식감을 담아 명명했다.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는 크런치 크럼으로 튀겨낸 순살치킨이다. 한입 크기로 정선한 닭다리 살을 사용했으며 바삭함‧촉촉함 두 가지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팝 순살 양념은 순살치킨에 토마토 베이스로 발효 콩을 사용한 바비큐 소스를 버무린 후 치즈크림소스 더블 토핑을 더한 양념치킨이다. 치즈크림소스로 인해 매운맛과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졌다는 게 bhc의 설명이다.

함께 출시된 스윗킹폭립은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레드킹폭립'의 매운맛과 반대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소스 레시피가 적용됐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족 고객 수요를 반영한 것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제품은 돼지고기 등갈비를 양념해 오븐에 구운 요리인 폭립을 bhc만의 기술로 튀겨내 바비큐 소스와 버무린 후 크런치 후레이크를 토핑한 메뉴다.

레드킹폭립과 스윗킹폭립은 각각 웨지감자와 함께 제공된다.

bhc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로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를 통한 본사와 가맹점 동반성장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