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올해 첫 신메뉴 '더블팝 순살' '스윗킹폭립'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0 17:29: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치킨은 올해 첫 번째 신메뉴로 새로운 순살 치킨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와 '더블팝 순살 양념' 그리고 바비큐 소스와 후레이크가 강조된 '스윗킹폭립' 등 3종을 2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군에는 순살과 폭립에 대한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 수요가 반영됐다.
 

▲ bhc치킨 신메뉴 ‘더블팝 순살’(왼쪽)과 ‘스윗킹폭립’ [이미지=bhc치킨]

 

더블팝 순살은 후라이드와 양념 2종으로 구성된다. '더블팝' 시리즈는 바삭함과 촉촉함 2가지 식감을 담아 명명했다.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는 크런치 크럼으로 튀겨낸 순살치킨이다. 한입 크기로 정선한 닭다리 살을 사용했으며 바삭함‧촉촉함 두 가지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팝 순살 양념은 순살치킨에 토마토 베이스로 발효 콩을 사용한 바비큐 소스를 버무린 후 치즈크림소스 더블 토핑을 더한 양념치킨이다. 치즈크림소스로 인해 매운맛과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졌다는 게 bhc의 설명이다.

함께 출시된 스윗킹폭립은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레드킹폭립'의 매운맛과 반대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소스 레시피가 적용됐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족 고객 수요를 반영한 것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제품은 돼지고기 등갈비를 양념해 오븐에 구운 요리인 폭립을 bhc만의 기술로 튀겨내 바비큐 소스와 버무린 후 크런치 후레이크를 토핑한 메뉴다.

레드킹폭립과 스윗킹폭립은 각각 웨지감자와 함께 제공된다.

bhc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로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를 통한 본사와 가맹점 동반성장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2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3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