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코스메틱, 사명 변경으로 새 출발…“신뢰받는 ODM 파트너 도약”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10:31: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 관계사 화장품 ODM 전문기업 ㈜코스온이 13일 사명을 ㈜유한코스메틱(Yuhan Cosmetics)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이번 사명 변경은 국내 1위 제약사의 연구 기술력과 품질 관리 역량을 화장품 산업에 접목해 차별화된 ODM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유한코스메틱은 새로운 비전으로 ‘Trusted Science, Beautiful Solutions(신뢰받는 기술력으로 고객의 아름다움과 성공을 설계)’을 제시했다. 이는 유한양행의 창업 정신인 ‘가장 좋은 상품으로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를 계승하며, 고객사와 함께 성공을 만들어가는 화장품 ODM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유한코스메틱, 사명 변경으로 새 출발

회사는 유한양행의 과학적 연구 노하우와 혁신 기술을 화장품 분야에 접목, 제품 기획부터 연구개발(R&D), 생산, 품질관리까지 전 과정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과 첨단 R&D 역량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 공급에 주력하며, 고객사의 브랜드 철학과 목표를 깊이 이해하고 이를 실현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유한코스메틱은 △혁신을 향한 도전(Innovation First)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Trusted Partnership)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책임(Sustainable Growth) 등 세 가지 핵심 가치를 발표했다. 또한 우수성(Excellence), 과학적 접근(Science), 파트너십(Partnership)을 핵심 추구 가치로 설정하고, 품질 우수성 실현과 체계적 연구, 지속적 R&D 투자를 통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종호·조일현 공동대표는 “국내 1위 제약사의 노하우와 글로벌 수준 생산 시설을 갖춘 유한코스메틱은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고객의 꿈을 실현할 것”이라며 “혁신적 R&D를 통해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신뢰받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사명 변경은 단순한 이름 변화가 아닌, 유한양행의 과학적 DNA를 화장품 산업에 본격적으로 접목하겠다는 확고한 의지”라고 덧붙였다.

유한코스메틱은 앞으로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이라는 유한의 기업 이념을 기반으로 글로벌 화장품 산업에서 신뢰받는 ODM 파트너로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