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 겨냥, 프리미엄 서재가구 온라인전 여는 현대리바트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11 10:39:21
  • -
  • +
  • 인쇄
책상·책장 11종, 의자 6종 등

현대백화점 계열 토탈 인테리어그룹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뉴욕 스타일 홈퍼니싱 브랜드 웨스트 엘름이 재택족을겨냥해 프리미엄 서재가구 특별전을 연다.

8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홈오피스 책상, 책장 11종, 오피스 체어 6종 등 17종이 선보인다.
 

▲사진 = 현대리바트 제공

 

레더 선반 컬렉션, 미드 센츄리 컬렉션 등 웨스트 엘름의 인기 책상, 책장 가구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레더 선반 컬렉션은 원하는 대로 선반의 구성과 높이 등을 조율할 수 있는 모듈형 가구다. 작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전 세계적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미드 센츄리 컬렉션 책상과 의자도 대표적인 인기 제품.

2차 세계대전이 끝난 1940~1960년대 미국에서 유행하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라인으로 경사진 모서리와 가늘어지는 다릿발 디자인에 풍부한 느낌의 월넛 컬러가 어우러져 우아하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집에서 휴식뿐 만 아니라 근무와 학업을 병행하는 재택족을 겨냥한 프리미엄 가구 특별전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스테이 홈', '레이어드 홈(휴식, 수면, 근무, 학업 등 집의 영역이 확장되는 것)' 등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