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새해 첫 쇼핑 기획전…뷰티·패션부터 베스트셀러까지 ‘총집합’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31 13:22:4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온이 내년 1월 1일부터 11일까지 새해 기획전을 진행하며 연초 소비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뷰티·패션·키즈·라이프스타일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온에 신규 입점한 셀러는 물론 기존 인기 브랜드까지 폭넓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행사 상품은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최대 10% 즉시 할인도 제공된다.

 

▲ [사진=롯데온]

 

2030 남성 고객을 겨냥한 짐웨어 브랜드 ‘피지컬가먼츠’는 최대 55% 할인과 18% 즉시 할인을 적용해 가격 경쟁력을 강화했다. 타임리스·미니멀리즘 콘셉트의 디자이너 브랜드 ‘드헤베’는 롯데온 입점을 기념해 스토어 할인과 찜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향후에도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 입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베스트셀러 중심의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빈폴패밀리는 행사 기간 브랜드판타지를 운영하며 최대 40% 할인과 30%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블루독패밀리는 전 상품 26% 즉시 할인에 7% 중복 쿠폰, 5% 카드 할인 혜택을 더했다.

 

겨울철 아우터 수요를 반영해 노스페이스는 최대 15% 할인과 결제 혜택을 제공하며, 아벤느는 20% 쿠폰과 12% 중복 쿠폰, 스토어 쿠폰을 함께 운영한다. 이 밖에도 쌤소나이트, 조셉앤스테이시, 지오다노, 꼼파뇨, 다우니, 베베쥬 등 주요 브랜드가 새해 기획전에 동참했다.

 

결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네이버페이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025년 연말 ‘굿 굿바이 2025’ 행사에서 발급된 포인트도 사용할 수 있어 연초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온 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지형 롯데온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새해를 맞아 신규 입점 브랜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까지 아우르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2026년 첫 쇼핑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2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3

더블티, 슈미트·신용보증기금·서울대기술지주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 완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블티가 슈미트를 앵커 투자자로 하고 신용보증기금과 서울대기술지주가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더블티는 AI(인공지능) 기반 산업안전 사고예방 시스템 ‘헤임달’을 개발한 기업이다. 헤임달은 위치 데이터와 AI 분석으로 사고 발생 가능성을 예측하는 플랫폼으로, 기존 관제 중심 안전시스템과 달리 예방에 초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