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2021 겜프야' X 컴투스 ‘서머너즈 워’ 사전 예약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13 14:59:56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와 컴투스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2021 겜프야’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업데이트 완료 후 ‘아르타미엘’을 지급한다. ‘아르타미엘’은 서머너즈 워의 대표 몬스터로 이번 컬래버레이션를 통해 ‘2021 겜프야’의 트레이너로 등장한다.

 

▲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빌 제공]


또한 서머너즈 워의 대표 몬스터인 ‘카밀라’, ‘니키’ 등도 ‘2021 겜프야’의 트레이너로 합류한다. 인기 몬스터들이 트레이너로 등장하는 것은 물론 서머너즈 워 특유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시나리오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모든 사전 예약 이용자들에게 게임빌과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 속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서머너즈 워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역대급 보상과 이벤트들도 업데이트 이후 풍성하게 마련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