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2021 겜프야' X 컴투스 ‘서머너즈 워’ 사전 예약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13 14:59:56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와 컴투스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2021 겜프야’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업데이트 완료 후 ‘아르타미엘’을 지급한다. ‘아르타미엘’은 서머너즈 워의 대표 몬스터로 이번 컬래버레이션를 통해 ‘2021 겜프야’의 트레이너로 등장한다.

 

▲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게임빌 제공]


또한 서머너즈 워의 대표 몬스터인 ‘카밀라’, ‘니키’ 등도 ‘2021 겜프야’의 트레이너로 합류한다. 인기 몬스터들이 트레이너로 등장하는 것은 물론 서머너즈 워 특유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시나리오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모든 사전 예약 이용자들에게 게임빌과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 속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서머너즈 워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역대급 보상과 이벤트들도 업데이트 이후 풍성하게 마련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중앙대 ‘첨단공학관’건립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6일 중앙대학교와 ‘첨단공학관 건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997년 중앙대학교에 지점을 개설한 이래 2008년부터는 주거래은행으로 협력해왔으며, 본교와 안성캠퍼스, 중앙대병원 등 3곳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진완 우리은행장과 박상규 중앙대학교 총장을

2

더 플라자, 시그니처 디퓨저 앞세워 매출 견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 플라자의 자체 브랜드(PB) 상품이 시그니처 향기 제품을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호텔 대표 상품인 디퓨저 판매량은 전년 대비 올해 20% 뛰었다. 특히 40ml 소용량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았다.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는 ‘스몰 럭셔리’ 트렌드가 반영됐다. 호텔에서의 고급스러운 경험을 일상에서도 누리려는

3

비상교육-KOICA, 베트남 공교육 디지털 전환 협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한국국제협력단(KOICA)이 추진하는 포용적 비즈니스 솔루션(Inclusive Business Solution, IBS) 프로그램의 파트너 기업으로 재선정돼 ‘AI-Powered EdTech Platform을 활용한 베트남 중·고교 한국어 교육 및 디지털 교육 전환 지원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IBS 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