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일본 소도시 ‘요나고’ 노선 할인 이벤트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7 15:15:1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은 일본 소도시 요나고(돗토리현)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과 관광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요나고는 에어서울이 단독 운항 중인 일본 소도시 노선으로, 다이센산과 동해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자연경관을 비롯해 스키, 온천, 겨울 제철 대게 등 힐링과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꼽힌다.

 

▲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은 요나고 노선 이용객을 위해 총 세 가지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이벤트 참여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항공운임 10%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서울역 공항철도 환승통로에 게시된 에어서울 광고를 SNS에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돗토리현 향토 맥주 브루어리 레스토랑 ‘간바리우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맥주 또는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레스토랑은 다이센산 인근에 위치해 지역 특색을 살린 향토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항과 시내를 연결하는 리무진 왕복 승차권과 꽃의 정원 하나카이로, 명탐정 코난 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북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26일부터 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3월 28일까지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요나고 노선은 재방문율이 높은 일본 소도시 노선으로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일본 소도시 노선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