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이지, ‘인사이드 아키텍트’ 예고편 공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6 16:06:05
  • -
  • +
  • 인쇄
‘아키텍트’게임 특징 영상 4부작 예고편 공개
핵심 개발진이 직접 출연
게임 주요 콘텐츠와 특징 설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초대형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의 개발자 특별 코멘터리 영상 ‘인사이드 아키텍트(Inside Architect)’ 예고편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 개발자 특별 코멘터리 영상 '인사이드 아키텍트' 예고편 이미지 [사진=드림에이지]

‘인사이드 아키텍트’는 ‘아키텍트’의 핵심 요소와 특징 등을 상세히 소개하고,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영상 시리즈다.

아키텍트의 공식 CM인 함예진, 윤수빈 아나운서가 이현석 아트 디렉터, 오용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시내 기획팀장 등 게임의 핵심 개발진을 만나 인터뷰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총 4편에 걸쳐 소개될 아키텍트의 주요 콘텐츠가 압축적으로 담겼다. 인게임 플레이 영상은 물론, 심리스 월드 속 100여 가지 탐험 요소, 유럽·중동·동양 등 다양한 문화 배경의 독창적인 클래스, 게임에 대한 팁까지 예고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1편에서는 아키텍트의 세계관, 각 지역별 특징을 소개한다. 또한 아키텍트의 강점인 심리스 오픈 월드와 다양한 탐험 요소를 살펴보고, 마스코트 ‘나루루’에 대한 정보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서 2편에서는 전투사제, 전사, 마법사, 암살자, 사냥꾼 등 아키텍트의 매력적인 5개 클래스를 다룬다. 각 클래스별 특징과 히스토리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며, 특히 아키텍트 전투의 핵심인 논타겟 후판정 시스템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3편에서는 다양한 성장 시스템과 협력 플레이 콘텐츠를 설명한다. 아울러 아키텍트의 핵심 오픈 월드 콘텐츠인 ‘범람’과 ‘대범람’에 대해 소개한다.

마지막 4편에서는 아키텍트 이야기의 중심이자 거대한 또하나의 전장 ‘거인의 탑’을 비롯해 클랜 전투가 펼쳐지는 ‘신석 점령전’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각 영상은 9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개발진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통해 아키텍트의 세계관과 콘텐츠, 개발 철학 등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아키텍트는 언리얼 엔진5로 구현한 고품질 그래픽과 신비롭고 방대한 월드, 깊이 있는 세계관이 특징인 MMORPG다. 활강, 수영, 암벽 등반 등 제한 없는 특수 이동을 통해 광활한 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