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아레스’ 시네마틱 영상 공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4 16:13:06
  • -
  • +
  • 인쇄
내주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선점 돌입
기념 이벤트 마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MMORPG ‘아레스 : 선택받은 자(이하 아레스, 阿瑞斯 : 命運的選擇者)’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 ‘아레스’ 시네마틱 영상 [사진=컴투스홀딩스]

이달 11일 대만, 홍콩, 마카오 시장에 출시하는 아레스는 시네마틱 영상의 풀버전을 선보였다.

약 1분 30초 가량의 영상에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아레스 만의 차별화된 액션을 담았다. 슈트 체인지와 화려한 스킬 연계를 통한 전략적인 PvP 전투는 물론 그룹 간 전투, 보스 레이드 등을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버전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아레스는 내주 공식 페이지를 통한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선점에도 돌입한다.

한편, 아레스는 가까운 미래 태양계를 무대로 인류가 외계 세력에 맞서 싸우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담은 액션 MMORPG다. 세컨드다이브가 개발해 2023년 국내에 선보였으며, 실시간 슈트 교체 시스템과 콘솔 게임에 가까운 그래픽 연출로 호평을 받았다.

글로벌 퍼블리싱을 맡은 컴투스홀딩스는 이달 대만, 홍콩, 마카오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출시 지역을 더욱 넓힌다. 대만 지역 출시 버전에서는 성장 체감을 대폭 개선하고, 현지 유저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릴리스 게임즈, AFK 타이틀명 '힐링농장' 변경…"'영지' 중심 힐링형 콘텐츠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릴리스 게임즈는 오는 30일, 자사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파라이트 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AFK Journey)’의 게임 타이틀명을 ‘AFK: 새로운 여정 - 힐링 농장’으로 변경했다고 23일 밝혔다. 또한, ‘영지’를 중심으로 한 힐링형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업

2

겨울 유통가 '딸기 특수'…건강 효능까지 갖춘 시즌 효자 상품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겨울철 유통업계가 '딸기 특수'를 누리고 있다. 제철 과일인 딸기가 해당 시즌 유통·외식업계의 핵심 전략 상품으로 자리매김하며 높은 수요를 견인하고 있는 것이다. 실제 일부 대형마트에서는 딸기가 연중 판매되는 과일들을 제치고 과일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했다. 1월 딸기 매출이 연간 딸기 매출의 약 25%를 차지할 정도

3

[메가人사이드]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 파트너, 조성희 대표 "부의 진동은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시크릿』의 주인공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나폴레온 힐의 성공 철학을 밥 프록터를 통해 계승·체계화해 온 조성희 ㈜마인드파워 대표가 3년 만에 신간 『Awakening: 부의 진동을 깨우는 100일 철학 필사』를 선보였다. 지난 17년간 국내외에서 마인드 파워를 교육해 온 그는 이번 인터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