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형' 문세윤 "한국에서 이렇게 먹었으면 이혼 사유..." 자폭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2 09:49: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이 낮잠 자고 밤에 먹으러 출동하는 진기한 ‘먹방 여행’으로 여행의 신세계를 연다.

 

▲ '먹보형' 김준현-문세윤이 인도네시아 나이트 투어에 나선다. [사진=SBS PLUS]

 

12일(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 신규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 2회에서는 본격적인 인도네시아 나이트 투어에 나선 김준현-문세윤의 먹방 여행기가 펼쳐진다.

 

앞서 김준현-문세윤은 인도네시아에 도착하자마자 ‘박미’ 맛집에 들러 ‘1인 3메뉴’를 클리어하며 폭풍식사를 한 뒤, 모스크 사원에 방문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공항에서부터 쉬지 않고 ‘먹고 보는’ 여행을 만끽한 두 사람은 이후, 숙소로 이동해 짐을 풀고 간단히 ‘룸서비스’를 해치운다. 그런 뒤 코까지 골며 낮잠에 빠져든다.

 

저녁이 되어서야 눈을 뜬 ‘먹보 형제’는 풀 충전된 몸을 이끌고 ‘나이트 투어’에 나선다. 김준현-문세윤이 찾은 곳은 다름 아닌 자카르타 최대 규모의 해산물 식당으로, 두 사람은 널찍하고 으리으리한 식당의 풍채에 놀라는 한편, “메뉴가 너무 많아. 선택장애!”라며 세상에서 가장 힘든 선택에 고개를 가로젓는다.

 

우여곡절 끝에 메뉴 선정과 주문까지 마친 두 사람은 잠시 후, 나시고랭, 오탁오탁(비스킷), 이칸 쿠라메(생선 탕수) 등 각종 인도네시아 음식들로 차려진 푸짐한 한 상에 행복해한다. 이때 ‘메뉴왕’으로 급 등극한 김준현은 음식들을 조근 조근(?) 만끽하기 시작한다. 그러면서 “여긴 갈릭에 라임 넣고 피시소스를 추가했네”라며 ‘미식 국과수’ 급의 ‘음식 통찰력’을 선보여 폭소를 안긴다. 그런가 하면, ‘먹대장’ 김준현-문세윤 조차 ‘흠칫’한 인도네시아식 생선 매운탕이 서빙 돼 이성을 마비시킨다. 이를 맛본 김준현은 “묘해.. 우리나라는 국물에 파인애플이랑 토마토 들어가면 버려야 되는데..”라며 직관적인 반응을 보여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후, 모든 식사가 마무리 된 가운데, 문세윤은 “아이고~ 큰일 났다! 계산서 온다”며 다가오는 식당 직원의 모습에 잔뜩 긴장한다. 그러면서 문세윤은 “한국에서 이렇게 먹었으면 이혼사유야~”라고 자폭해, 이들이 몇 가지 메뉴를 ‘순삭’하는지, 또한 식사 총액은 얼마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김준현-문세윤이 인도네시아 최대 해산물 식당에서 벌인 초특급 ‘먹부림’ 현장은 12일(화) 저녁 8시 30분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먹고 보는 형제들’ 2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