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최유라, '동상이몽2' 효과 "운영중인 제주도 카페, 매출 30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7 10:38: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김민재·최유라 부부가 '동상이몽2' 출연 후 제주도에서 운영 중인 카페 매출이 수직상승했다.

 

▲'동상이몽2'에 출연한 김민재-최유라 부부. [사진='동상이몽2' 방송장면 갈무리]

 

김민재·최유라 부부는 26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제주도 일상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현재 제주도에서 카페를 운영 중으로, 앞서 '동상이몽2' 출연 당시 이같은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이날 '동상이몽2'에는 예전과 달리 엄청나게 분주해진 부부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최유라는 "'동상이몽2' 방송 후 갑자기 카페를 많이 찾아주셨다.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며 "전혀 예상을 못했다. 저희는 출연 방송을 보면서 그저 감사하다는 생각 뿐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최유라는 "생각지 못한 관심 덕분에 손님이 많아짐녀서 부족함이 너무 보였다. 갑자기 재료도 떨어지고 의자도, 테이블도 없고, 컵도 모자랐다. 그래서 빠르게 재정비를 했다"고 덧붙였다.

 

최유라는 "방송 전에는 하루 종일 한 잔도 못 팔 때가 있었다. 그런데 방송 후 단골 손님도 생기고, 30배 이상의 매출이 나올 때도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 김민재는 "그 수입을 저희가 가져가는 건 아니고 예술 학교 운영비로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유라는 "그간 사비로 예술 학교를 운영했는데 (카페 수입이 늘어) 배우분들 모셔서 오디션도 보고 제작비도 생겼다. 너무 감사하다. 엄청난 변화"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