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쏠' '13기 옥순' 효마니·'14기 경수' 민경수, 짜릿한 수상레저 데이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09:14: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의 ‘빛남-빛녀’ 8인이 2일 차를 맞아 ‘더블 데이트’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우리 아직 쏠로'. [사진=웨이브]

 

2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 7회에서는 ‘지니’ 유희관, ‘우기’ 박재욱, ‘민빈’ 민경수, ‘커피’ 조병욱 등 야구선수 출신 ‘빛남’ 4인방과 닉네임 효마니-마리-희봄-유니 등 ‘빛녀’ 4인방이 합숙 둘째 날 여자들의 선택으로 ‘더블 데이트’를 진행하는 데 이어, ‘숨바꼭질 데이트’를 통한 남자들의 선택이 공개돼 흥미를 끌어올린다.

 

앞서 ‘수상 레저 데이트’에서 민경수X효마니-조병욱X유니, ‘짚라인 데이트’로 유희관X마리-박재욱X희봄이 각각 짝이 된 가운데, 합숙 첫 날 1:1 대화를 나누며 남다른 공감대를 형성한 ‘14기 경수’ 민경수와 ‘13기 옥순’ 효마니는 이날 짜릿한 수상 레저 데이트를 함께한다. 효마니가 “놀이기구는 회전목마밖에 못 탄다”며 레저 기구를 무서워하자, 민경수가 특유의 ‘오빠美’로 데이트를 리드하며 둘만의 러브라인을 쌓아나가는 것.

 

유희관과 마리 또한 ‘짚라인 데이트’를 통해 호감을 키운다. 유희관은 짚라인 탑승 직전 잔뜩 겁이 난 마리에게 장난을 치며 긴장을 풀어주고, 자신의 차례가 다가오자 “마리야!”라고 크게 소리치며 플러팅한다. 데이트 말미 ‘국내 최장 길이’의 짚라인 탑승이 다가오자, 마리는 “짚라인을 타는 동안 상대방에게 하고 싶은 말을 해보자”라고 제안한다. 이에 유희관과 마리는 서로에게 몽글몽글한 ‘쌍방 영상 편지’를 남기는데, 서로에게 보낸 영상 편지의 내용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더블 데이트’를 마친 뒤 숙소로 돌아온 빛남-빛녀 8인방은 ‘숨바꼭질 데이트’를 속행한다. 빛남들이 숙소 곳곳에 숨은 빛녀들을 찾아 ‘모자’를 전달해줘야 선택이 완료되는 방식으로, 빛남들은 시작 전부터 “누구를 선택해야 하나”라며 고민에 빠진다. 본격적인 숨바꼭질이 시작되자, 유희관은 “(원하는 빛녀가 아닐 경우) 불편한 상황이 올 수도 있겠는데…”라고 걱정한다. 직후 숨어있던 한 빛녀와 눈이 딱 마주치자, “바로 이런 상황”이라며 난감함에 헛웃음을 짓는다. 과연 유희관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유희관이 원하는 빛녀와 데이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폭풍 궁금증이 솟구친다.

 

야구선수 출신 ‘빛남’들과 빛이 나는 솔로 여성 ‘빛녀’들이 1루부터 3루까지의 ‘연애 리그’를 시작하며 ‘커플 홈베이스’를 향해 달리는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 7회는 2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2025년 KYWA 컨소시엄사업 교육수료자 우수사례 선정 공모전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손연기, 이하 ‘키와(KYWA)’) 공동훈련센터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사업 교육과정 수료생을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발굴·공유하기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24년 1월 1일부터 2025년 9월 20일까지 컨소시엄사업 교육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하며, 주제는 인공지능(AI)

2

카카오, '카나나' 앱 신규 업데이트…"탭 형태로 UX 개편 및 스페셜 AI 메이트 신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베타 서비스로 운영중인 ‘카나나(Kanana)’ 앱 서비스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카나나 앱은 그룹 인공지능(AI) 메이트 ‘카나’, 개인 AI 메이트 ‘나나’와 대화를 나누며 친구처럼 AI를 경험할 수 있는 실험을 지속해왔다. 베타 서비스 출시 이후 약 4개월 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

3

KB국민은행, '장애 가정 금융복지 확대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일 한국뇌성마비복지회, KB라이프생명, KB라이프파트너스와 함께 장애 가정의 금융 선택권 확대와 금융복지 향상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국뇌성마비복지회에서 열렸으며, 김정우 한국뇌성마비복지회 회장, 김효동 KB라이프생명 신사업추진본부장, 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