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31 10:00:1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오는 11월 10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220여 개 숙소를 최저가 5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이는 지난 9월 진행한 행사 대비 참여 호텔이 3배 이상 확대된 규모다.

 

▲ <사진=쿠팡>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경기·인천),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전국 6대 권역의 인기 호텔을 만나볼 수 있다.

 

수도권에서는 광화문, 경복궁 인근의 4성급 ‘서머셋 팰리스 서울(11만원대)’과 에버랜드로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한 ‘골든튤립 에버 용인 호텔(10만원대)’을 준비했다.

 

단풍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강원 지역의 호텔도 마련했다. 주문진 인근 수영장을 보유한 ‘SL호텔 강릉(11만원대)’, 경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14만원대)’ 등이 있다.

 

해변을 찾는 고객들은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5분 거리의 ‘부산 해운대 영무파라드 호텔(7만원대)’과 오션뷰 객실과 인피니티 풀을 갖춘 ‘울산 타니베이 호텔(15만원대)’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숙소도 준비했다. 한옥마을 도보 10분 거리의 ‘전주 관광호텔 꽃심(11만원대)’, 한옥의 아름다움과 호텔의 편리함을 갖춘 ‘전주 태조궁 한옥호텔(9만원대)’이 대표적이다.

 

자연 속 힐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청주 근교의 벨포레리조트(16만원대) ▲서해의 노을 뷰를 자랑하는 동호 비치 호텔(13만원대) ▲서귀포의 제주 벙커호텔앤리조트(5만원대)도 특가에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최저가 챌린지 행사는 지난 6월부터 정기적으로 선보인 최저가 챌린지 중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며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선택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미약품, CP 등급 ‘AAA’ 7년 연속 달성…제약업계 최장 기록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공정거래위원회가 부여하는 자율준수프로그램(CP, Compliance Program)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AA’를 7년 연속 유지하며 국내 제약업계 최장 기록을 세웠다.한미약품은 지난 19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공정거래위원회 주최 ‘2025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 우수기업 평가증 수여식 및 포럼

2

HJ중공업, 해군 미래전력 전투용 무인수상정 핵심기술 개발 참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J중공업(대표이사 유상철)이 해군의 미래 핵심 전력으로 꼽히는 전투용 무인수상정(USV) 통합제어 및 자율임무체계 핵심기술 공동 개발에 나선다. 국내에서 전투용 무인수상정 핵심기술 개발이 본격 추진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HJ중공업은 LIG넥스원, HD현대중공업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전투용 무인수상정 통합제어 및 자율임무체계 핵

3

GC녹십자, ‘LMO 안전관리 우수기관’ 선정…과기부 장관상 수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19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4회 생명연구자원 성과교류회’에서 ‘시험·연구용 LMO(Living Modified Organism, 유전자변형생물체) 안전관리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매년 시험·연구용 LMO를 취급하는 연구기관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