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글루텐프리 '더쌀로 사르르 고소한새우맛'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3-13 11:00: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웰푸드는 밀가루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글루텐프리' 쌀 간식 '더쌀로 사르르 고소한새우맛'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더쌀로 사르르 고소한새우맛은 '건강한 쌀로 만든 스낵'에 콘셉트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고운 입자의 쌀가루로 만들어 바삭하면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을 구현했다.
 

▲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이 제품은 쌀 스낵 특유의 고소함과 새우의 고소하면서 짭짤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한국 글루텐프리 인증(KGFC) 획득으로 밀가루에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쌀눈이 포함된 미강을 활용한 천연유화안정제를 적용했다. 포장지 겉면에도 '건강한 쌀로 만든, 라이스 스낵'이라는 문구를 삽입했다. 또한 글루텐프리 인증마크를 삽입해 제품의 특징을 누구나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 글루텐프리 인증은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는 글루텐프리 시장에 대응할 수 있도록 사단법인 한국쌀가공식품협회가 제정해 국가기술표준원의 단체표준으로 등록한 제품인증이다.

이 인증은 글루텐프리 식품 시험법, 관리기준에 따라 원료 입고 단계부터 제조공정, 출하까지 전 과정에서 알레르기성 물질인 글루텐 오염 가능성, 관리상태를 철저하게 심사해 글루텐프리 제품의 신뢰성을 보장한다.

롯데웰푸드는 즐거운 건강함을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계속되면서 '더쌀로'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 서산 수해 가정 집수리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임직원들과 함께 지난 7월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충남 서산시 운산면의 수해 가정을 찾아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9일 밝혔다. 희망브리지의 이번 봉사활동은 재난 발생 직후 긴급구호활동에 이어 마련된 후속 지원으로, 피해 가정의 생활환경을 개선하고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한 취지다. 희망브리지 임직원들은

2

스튜디오 톰보이, 프리미엄 울 코트 컬렉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튜디오 톰보이가 고급 소재로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시장을 공략한다.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이달 호주 대표 울 전문 기업 미쉘울(Michell Wool)과 협업해 울마크(WOOLMARK) 인증 받은 프리미엄 울 코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에

3

카카오모빌리티, 한국교통연구원·공학한림원과 '자율주행' 논의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대한교통학회 주최 학술대회에서 자율주행 서비스 상용화를 위한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 제93회 대한교통학회 추계 학술대회에 참석해 ‘무인 자율주행 서비스 완성을 위한 원격 운영 및 안전관리’를 주제로 한국교통연구원과 공동 세션을 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