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김대희, 석궁 대결서 원샷원킬...김준호 "역시 화랑수색대" 감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08:34:5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살 떨리는 고무줄 석궁 대결로 2일 차 숙소비 내기에 돌입한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9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1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중국 푸젠성 내에 위치한 ‘운수요’ 마을에서 힐링하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중국의 항구 도시 샤먼에서 ‘토루 지구’로 이동해 ‘장수촌’ 등을 둘러본 ‘독박즈’는 2일 차 숙소로 떠난다. 숙소를 사전 예약한 장동민은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잡았다. ‘토루’(과거 피난민들이 흙으로 만든 집)를 모티브로 만든 곳!”이라고 소개한다. 잠시 후, ‘토루’ 스타일 숙소에 도착한 ‘독박즈’는 처마 모양과 외벽까지 토루의 특징을 살린 건물 외관에 “아까 봤던 ‘토루’와 정말 비슷하네”라며 놀라워한다. 

 

이후, 방이 무려 세 개인 독채 숙소에 잔뜩 흥분한 ‘독박즈’는 방 배정 게임에 돌입한다. 현지에서 구매한 ‘고무줄 석궁’으로 목표물을 맞히기로 한 가운데, 김대희는 단 한 발로 목표물을 정확히 명중시켜 모두를 놀라게 한다. 김준호는 “역시 화랑수색대 출신답네~”라며 감탄한다. 과연 이 대결에서 누가 37만원인 ‘토르 숙소비’를 내게 될지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한편 독박 게임을 끝낸 이들은 저녁 식사를 먹기 위해 근처에 있는 ‘운수요’ 마을로 향한다. 장동민은 “중국 영화 ‘운수요’ 촬영지인 곳인데 영화가 대박 나서 관광지로 급부상했다”고 설명하고, 자연과 전통이 공존하는 고즈넉한 ‘운수요’의 풍광에 ‘독박즈’는 “너무 예쁘다”고 입을 모은다. 특히 마을 중심에 있는 623년 된 ‘부부 나무’를 본 ‘독박즈’는 ‘연인들의 포토 스폿’으로 유명하다는 설명에 ‘인증샷’ 릴레이에 나선다. 촬영일 기준, 결혼식을 일주일 앞둔 김준호는 가장 먼저 포즈를 취하면서 “행운이 깃들 것 같아~”라고 읊조린다. ‘독박즈’와는 잘 사진을 찍지 않아 원성을 샀던 유세윤 역시 “나도 찍을래~”라며 인증샷 행렬에 동참해 훈훈함을 더한다. 

 

과연, ‘고무줄 석궁’ 대결에서 누가 꼴찌를 해 숙소비를 내게 될지, 그리고 ‘운수요’ 마을의 명물인 ‘부부 나무’ 앞에서 ‘독박즈’가 어떤 인생샷을 남겼을지는 9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