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테크노 레이원시티', 청주시 지역사회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완료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4 14:18:27
  • -
  • +
  • 인쇄
▲ <현대테크노 레이원시티 투시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지난 28일 그랜드 오픈한 ‘현대테크노 레이원시티’가 청주시 소외계층을 위한 쌀 기탁, 스포츠 육성을 위한 지원 등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한 투자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 2일에는 청주시에 지역 내 소외계층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한 쌀 기탁식을 진행했다. 지역 농가의 쌀 소비 촉진과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주시 저소득층 지원 등 청주시 지역사회 환원을 목적으로 쌀 1,540kg 143포(20kg 11포, 10kg 132포)를 기탁했으며 이번 기탁식을 통해 후원 되는 쌀은 청주시에 위치한 노숙인 재활시설 성덕원에 전달될 예정이다.

 

‘현대테크노 레이원시티’는 지역 스포츠 육성 및 역량강화에 이바지하기 위한 투자도 활발히 진행중이다. 청주신흥고등학교와의 지원 협약을 통해 총 1,500만원의 후원금을 청주신흥고등학교 농구부 전지훈련 비용으로 지원하면서 청소년들의 농구 실력 향상을 위한 적극적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대한전문건설협회와의 업무협약체결을 통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기여할 예정이다. 청주시와 대한전문건설협회 충청북도회, 공동주택 건설 시공사간 이뤄진 협약 내용에 따르면, 청주 송절1지구에 조성 예정인 ‘현대테크노 레이원시티’ 공사 진행에 있어 지역 내 우수하고 검증된 전문건설업체의 우선참여는 물론 자재구매 확대와 지역인력을 활용한 건설 참여 등 상호간 지역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는 것을 그 내용으로 담았다.

 

한편, 수요자들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각종 기업 및 단체 등과의 업무협약(MOU) 체결에도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다.

 

‘현대테크노 레이원시티’는 청주시 흥덕구 송절동 산76-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35층 18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1,817세대(예정) 규모로 들어서며 ‘청주테크노폴리스’와 연계한 송절지구 도시개발사업지 1구역에 조성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에어, 단독 노선 ‘이시가키지마·미야코지마’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는 이시가키지마와 미야코지마(시모지시마)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11월 19일부터 내년 3월 28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에게 운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예약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

2

웅진씽크빅,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헬로키티 에디션 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와 손잡고 심리 에세이 베스트셀러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의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2020년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헬로키티의 따뜻한 존재감을 입혀 재탄생한 특별판이다

3

남양유업, 남양몰서 온가족 위한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16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대표 발효유·단백질 음료 등을 최대 74% 할인하는 ‘온 가족 헬스케어 원큐 원정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 회원 대상으로 하며, 가족들의 건강 식사·간식으로 좋은 발효유, 단백질 음료, 식물성 음료 등 품목으로 구성했다. 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