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새해맞이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드론쇼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31 15:08:20
  • -
  • +
  • 인쇄
고객 소망 담은 풍등 모티브 드론 600여 대 비행

현대자동차의 새해맞이 행사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비대면 드론 라이트쇼로 진행됐다.

이번 드론쇼는 소원을 적어 하늘에 띄우는 풍등을 모티브로 제작된 풍등 드론이 사용됐다.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받은 고객들의 2022년 새해 소망을 적어 띄우는 퍼포먼스로 진행됐다.
 

▲ 현대자동차 공식 유튜브 캡처 [현대자동차 제공]

 

일반 드론을 포함한 총 600여 대의 드론이 영동대로 상공에서 메시지를 전했다.

이 행사는 지난 2011년 시작돼 올해로 11회차를 맞이했다. 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고려해 지난해부터 비대면 드론쇼로 진행되고 있다.

국내 도심에서 최초로 진행되었던 지난해 드론쇼는 현대자동차 유튜브 채널에서 약 670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한 바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