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대표 게임 6종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3 16:11:42
  • -
  • +
  • 인쇄
출석·미션 이벤트 등 풍성한 아이템 제공
이용자 성장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대표 게임 6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미르의 전설2 이벤트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미르의 전설2’는 1월 7일까지 ‘혹한의 축제, 희망의 불꽃’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희미한양기의조각’을 모아 ‘양기의횃불’로 교환할 수 있으며, 각 마을의 ‘희망의화로’에 ‘온기의불씨’를 바치면 불꽃 단계에 따라 다양한 버프 효과가 적용된다. 

 

또, 접속을 2시간 유지할 때마다 공력을 상승시켜주는 버프 아이템 ‘경단팥죽’이 지급된다.
 

▲ ‘미르의 전설3’ 이벤트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미르의 전설3’는 같은 기간 ‘산타마을의 크리스마스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공던전 ‘산타마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얼음사탕’과 ‘성탄양말’을 획득할 수 있다.

‘얼음사탕’은 과일 아이템과 교환해 버프아이템 ‘탕후루’로 제작할 수 있고, ‘성탄양말’은 NPC를 통해 여러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일일 미션으로 얻는 트리 장식품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면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드롭률이 증가하는 등 버프와 단계별 보상이 제공된다.

‘미르4’는 12월 31일까지 ‘축복의 종소리 교환상점’ 이벤트를 연다. 몬스터 사냥으로 얻은 ‘축복의 종’을 ‘전설 청룡 조각상’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23일부터 25일까지는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해 있는 모든 이용자에게 우편으로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 나이트 크로우 이벤트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는 ‘겨울 연회’ 출석, 미션 이벤트를 통해 ‘전설 탈것/무기 외형 도전권 선택 상자’, ‘클레멘스의 플래티넘 쿠폰’ 등을 선물한다. 1월 8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 던전에서는 재료를 모아 ‘발현의 기운 선택 상자’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이 외에도, 길드 던전과 파티 던전의 보상이 늘어나고,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이 진행되는 등 많은 혜택이 마련돼 있다.

 

▲ 판타스틱 베이스볼 이벤트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리그 선택 올해의 신인 선수 프리즘 다이아 10% 팩’,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등을 지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는 골드와 PP, ‘다이아 스페셜 훈련권’ 등이 들어있다. 또, 카카오톡 친구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산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배포한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24일부터 1월 1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선물이 가득한 양말’ 등을 제공한다. ‘선물이 가득한 양말’을 사용하면 ‘+10휘장 선택 상자’, ‘명인의 비법서’ 등을 획득하는데 도전할 수 있다.

1월 8일까지는 원정 콘텐츠 클리어 시 ‘전설 스토리덱 포인트 상자’, ‘최상급 제작 재료 선택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축복의 금빛 방울’도 획득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조직문화연구소 본격 가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이 사내 조직문화 전담 조직인 '에듀윌 조직문화연구소’를 주축으로, 임직원이 주도해온 자발적 소통 문화를 구체적인 ‘실행’ 단계로 확장한다.에듀윌은 지난 6일 오전, 본사에서 첫 번째 ‘하이파이브 데이’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에듀윌은 그동안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한 조직문화 형성에 힘써왔다. 지난해

2

롯데하이마트, 300개 매장서 ‘광세일’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월 말까지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설 명절·새학기 시즌 타깃 ‘광(光)세일’을 이어나간다. 설 명절을 위한 주방·생활가전 행사상품은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마련했다. 설 선물 수요를 위한 생활가전 대표 품목은 안마의자,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등이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팔콘 SV’ 310만원, ‘카르나로보’

3

세계 식량가격, 5개월 연속 하락…유제품·설탕 내리고 곡물·유지류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계 식량 가격이 다섯 달 연속 하락세를 이어갔다. 유엔 식량농업기구(FAO)는 현지시간 6일 발표한 자료에서 올해 1월 세계식량가격지수(2014~2016년 평균=100)가 123.9를 기록해 전달(124.3)보다 0.4% 하락했다고 7일 밝혔다. 전년 동월과 비교해서도 0.6% 낮은 수준이다. 품목별로는 유제품과 육류, 설탕 가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