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국순당은 한국수산회와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어식백세 캠페인 콜라보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수산물을 많이 섭취해 백세까지 건강을 유지하자는 해양수산부 추진 대국민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이다. 캠페인 명칭인 어식백세와 백세주의 상표가 잘 맞아떨어져 협업 마케팅이 추진됐다.
▲ (왼쪽부터) 한국수산회 김승택 팀장, 김학기 전무, 국순당 김종민 영업본부장, 박민서 팀장이 협약식에서 함께한 모습 [사진=국순당 제공] |
체결식은 김종민 국순당 영업본부장과 김학기 한국수산회 전무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강남구 국순당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됐다.
업무협약 체결로 양사는 이달의 수산물 라이브 쇼핑 수행과 홍보 지원에 협력한다. 또한 어식백세 캠페인 홍보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등 협력할 방침이다.
아울러 공동 마케팅 방안의 우선 교류 및 양사가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공유하고 기타 어식백세 캠페인 홍보를 위한 사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국순당 관계자는 "한국수산회와 함께 국내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어식백세 캠페인 콜라보 마케팅에 협력할 수 있어 기쁘다"며 "국민 전통주인 백세주와 어울리는 이달의 수산물 라이브 쇼핑 참여 등으로 어민 소득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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