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새 공연 문화 브랜드 출시...회원에 '선예매' 혜택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9 17:0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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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경제=노규호 기자] 현대카드가 새로운 공연 문화 브랜드 '러브드 바이 현대카드(Loved by Hyundai Card)'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사진= 현대카드]

 

러브드 바이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회원만을 위한 '선예매 특권'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공연 문화 브랜드다. 현대카드는 해외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공연도 소개해 나가기로 했다.

 

현대카드는 지난 2007년부터 시작한 슈퍼콘서트를 통해 비욘세, 콜드플레이, 에미넴, 폴메카트니, 브루노 마스 등 전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내한 공연을 차례로 성사시키며 대한민국 문화 마케팅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음악과 연극, 미술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 아이콘을 선별해 소개하는 ‘컬처프로젝트’도 있다. 이와 함께 '다빈치모텔'은 토크, 공연, 전시, 버스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러브드 바이 현대카드를 통해 첫번째로 소개할 공연은 2025 박재범 월드투어다. 오는 5월 24~25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티켓 가격은 S석 14만3000원, R석 15만4000원이며, 아티스트의 사운드체크를 관람할 수 있는 스페셜 티켓은 18만7000원, 아티스트와 그룹포토를 촬영할 수 있는 스페셜 티켓은 22만원이다. 현대카드 회원은 일반 예매보다 하루 빠른 오는 26일 낮 12시부터 자정까지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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