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플러스 출시… “작아진 사이즈, 커진 용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08 17:25:48
  • -
  • +
  • 인쇄
폭 3㎝ 축소, 용량 1ℓ 증량…스테인리스 저수조 적용

청호나이스가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5월 출시한 ‘냉온정수기 애니’의 후속 제품으로 더 슬림해진 사이즈와 늘어난 용량을 제공한다.
 

▲ (왼쪽부터) 청호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S와 애니 플러스 [청호나이스 제공]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는 전체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적용해 물때와 세균번식의 가능성을 낮췄다.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는 분리 세척 가능하도록 설계해 위생을 강화했다.

기존 정수기보다 약 1ℓ 늘어난 총 용량 4.5ℓ(스탠드형 기준)를 적용했다. 사이즈는 3㎝줄어든 폭 23㎝의 슬림사이즈다.

또한 총 3개의 T-나노프리필터로 철‧수은‧납 등 중금속부터 바이러스‧박테리아 등 유해 물질을 99.9% 이상 제거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의 안전을 생각해 온수 안전 버튼을 적용했다. 레버를 올리면 연속 취수가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는 ▲데스크탑형 ‘애니 플러스’와 ▲스탠드형 ‘애니 플러스S’ 2종으로 출시된다. 렌탈료는 ▲애니 플러스 2만 3900원 ▲애니 플러스S 2만 4900원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애니 플러스는 기존 제품의 장점을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사이즈는 줄이면서 용량은 늘려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2

KB금융-테더 USAT, 스테이블코인 관련 협력 방안 모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오는 22일 여의도 국민은행 신관에서 글로벌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테더(Tether)의 미국 특화 법인 '테더 USAT'와 스테이블코인 관련 협력 방안을 논의한다고 19일 밝혔다.KB금융 양종희 회장은 이날 ‘테더 USAT’의 최고경영자(CEO) 보 하인스(Bo Hines)를 만나 국내외 디지털 자산 규제

3

한국교통안전공단, 'TS어르신 안전발걸음 서포터즈' 발대식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가 고령 시민 대상으로 하는 'TS어르신 안전발걸음 서포터즈 발대식(이하 TS어르신 서포터즈)'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동대문경찰서, 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 동대문시니어클럽 등이 참석했다. TS어르신 서포터즈는 늘고있는 고령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고령자가 직접 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