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대만서 양대 마켓 매출 1위 달성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19 18:24:10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리니지2M’이 대만에서 18일(현지 시간) 기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앱 마켓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엔씨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전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의 효과로 풀이된다. 

 

▲ 리니지2M 대만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동일한 이름의 6개 서버 이용자들이 하나의 공간에서 경쟁하는 대규모 월드 던전 ‘베오라의 유적’, 오렌 지역의 상아탑 던전 2층 등을 공개했다. 이도류, 창 클래스(직업) 등도 개선했다.

리니지2M은 올해 3월 24일 대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지 서비스 명은 '티엔탕2M(天堂2M)'이다. 지난 2분기 대만 매출은 리니지2M 출시로 1분기 대비 552% 성장하며 사상 최대 분기 매출을 달성했다.

리니지2M은 올해 북미와 유럽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