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블랙야크와 손잡고 ‘트레킹 앤 스테이 챌린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08:16: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협업해 ‘트레킹 앤 스테이 챌린지(Trekking & Stay Challenge)’ 패키지를 선보였다. 휴식과 등산을 결합한 체험형 상품으로, 설악산과 한라산 인근 리조트에서 운영된다.


산림청에 따르면 2022년 기준 한 달에 한 번 이상 등산이나 숲길 체험을 즐기는 국민 비율은 78%에 달한다. 여기에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회원 수가 60만명을 돌파하는 등 관련 시장의 성장세가 뚜렷하다.
 

▲ 한화리조트, 블랙야크와 손잡고 ‘트레킹 앤 스테이 챌린지’ 출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패키지는 4인 기준 ▲디럭스 객실 2박 ▲발열 도시락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스파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는 설악 비경 14곳 중 5곳을 방문해 BAC 애플리케이션으로 GPS와 사진 인증을 완료하면 챌린지를 달성하게 되며, 성공 시 실물 패치와 블랙야크 등산 양말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제주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2박 ▲발열 도시락 ▲왕복 셔틀버스 ▲사우나 이용권을 포함한다. 한라산 백록담과 둘레길(7·8·9구간) 코스가 대상이며, 오전 6시 30분 리조트에서 성판악으로 출발해 관음사로 하산하는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퇴실 당일 등산 고객을 위해 샤워와 환복이 가능한 레이트 체크아웃(14시) 혜택도 제공한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12월 11일까지며, 가격은 32만6000원부터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고객 분석 결과 약 45%가 주변 관광지와 자연 감상을 목적으로 리조트를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국내 주요 명산 인근 입지와 아웃도어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