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강남 컬처랩, 다채롭고 차별화된 오프라인 클래스로 인기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7 08:45:2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삼성전자가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에서 매주 특별한 주제로 차별화된 오프라인 클래스 '컬처랩'을 운영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 서울 서초구 '삼성 강남'에서 진행된 '컬처랩' 강의 사진. [사진=삼성전자]

 

'컬처랩'은 삼성전자의 최신 모바일·가전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배우는 맞춤형 체험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특히 삼성전자 임직원이 직접 들려주는 사내 스토리 '사내진미', 넥슨의 메이플스토리 월드 콘텐츠를 활용한 '픽셀 아트 크리에이터' 등 일부 프로그램은 조기 마감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 강남' 협업 아티스트 3인과 진행한 특별한 릴레이 강연도 큰 인기를 끌었다. '임지빈', '요요진', 'DASOL' 아티스트가 '삼성 강남'에 전시되어 있는 작품의 제작 과정과 의미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매주 일요일 진행되는 넥슨과의 콜라보 강연 '픽셀 아트 크리에이터' 역시 조기에 신청이 마감되는 인기 높은 클래스 중 하나다. 갤럭시 탭을 활용해 넥슨의 '메이플스토리 월드' 아이템을 직접 디자인하는 방법 등 흥미로운 내용으로 9월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삼성 강남'뿐만 아니라 전국 30여개의 삼성스토어에서도 혁신적인 제품 경험과 다양한 지역 밀착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삼성 컬처랩'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만 총 246회의 클래스가 전국에서 진행됐고, 누적  3000여명이 참가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백억커피, ‘백억 슈퍼 드링크’ 리뉴얼 & 신메뉴 ‘바삭 감자 치즈볼’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백억커피가 시그니처 음료 ‘백억 슈퍼 드링크’를 리뉴얼하고, 휴게소 간식 콘셉트의 ‘백억 휴게소’ 카테고리에 신메뉴 ‘바삭 감자 치즈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백억 슈퍼 드링크’는 커피처럼 각성 효과를 주면서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 에너지 드링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백억커피의

2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양치처럼 매일 꾸준히’ 브랜드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가 ‘자일리톨’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자일리톨 캠페인은 TV, 디지털,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전개한다. 일상 속에서 챙기기 좋은 건강한 치아 관리 습관을 주제로 자일리톨 껌의 긍정적인 효과를 소개한다. 가장 기초적인 치아 관리 방법인 양치질처럼 매일 꾸준히 자일리톨 껌을 씹는 것

3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2025, 이미영 셰프 쿠킹클래스 등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올해 ‘NS푸드페스타 2025’에는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와 역사 강사 최태성이 무대에 올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행사 첫날인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국내 급식 분야 요리 전문가인 이미영 셰프가 무대에 올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전통의 맛과 현대적인 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