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크라운 하임X스텔라이브' 단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9 08:47: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슈퍼가 오는 31일 국내 버추얼 크리에이터 그룹 ‘스텔라이브’와 협업한 기획 상품 ‘하임X스텔라이브’를 단독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크라운제과의 ‘화이트하임’과 ‘초코하임’에 스텔라이브 3기 ‘클리셰’ 멤버 IP를 결합한 협업 기획팩이다. 롯데마트·슈퍼와 스텔라이브의 두 번째 협업 사례다.

 

▲ <사진=롯데쇼핑>

 

앞서 롯데마트·슈퍼는 지난 9월 ‘쿠크다스X스텔라이브’ 한정판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당시 해당 상품은 온라인 선판매 물량이 단시간 내 소진됐으며,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개점 직후 판매가 집중되는 현상이 나타났다. 이후 추가 생산을 통한 2차 판매도 진행됐다.

 

이번 협업은 팬 커뮤니티와 SNS 등을 중심으로 제기된 요청을 반영해 기획됐다. 쿠크다스 협업 이후 팬덤 내에서 ‘하임’ 제품과의 협업을 원하는 의견이 지속적으로 제기되자, 롯데마트·슈퍼가 이를 검토해 두 번째 프로젝트로 이어졌다.

 

‘하임X스텔라이브’ 기획팩은 화이트하임(284g)과 초코하임(284g), 랜덤 포토카드 2장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1990원이다. 포토카드는 화이트·초코 테마로 나뉜 총 16종이며, 일반 카드와 스페셜 카드가 포함돼 있다.

 

해당 상품은 오는 31일 오후 4시 롯데마트 제타(ZETTA)와 롯데온을 통해 온라인 선판매가 시작된다. 이후 1월 1일부터 롯데마트 전점과 롯데마트 맥스(MAXX) 영등포점·금천점, 롯데슈퍼 193개 점포에서 오프라인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마트는 제타플렉스 서울역점과 중계점을 포함한 전국 20개 점포에 스텔라이브 등신대를 활용한 포토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화석 롯데마트·슈퍼 스낵&디저트팀 MD는 “1차 협업 이후 팬들의 반응과 의견을 반영해 두 번째 협업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IP 협업을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제리너스, 논산 설향 딸기 제작 신메뉴 4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신메뉴를 선보인다. 엔제리너스는 오는 30일 충남 논산 지역의 설향 딸기를 사용한 음료 3종과 디저트 1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논산 생딸기 주스’ ‘논산 생딸기 바나나라떼’ ‘논산 생딸기볼’ 등 음료 3종이다. 논산 생딸기

2

[헬스 TALK] 혈관 덩굴 신호 보이면 위험…경희대병원, 모야모야병 뇌졸중 연관성 규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희대병원 연구진이 성인 모야모야병 환자에서 뇌졸중 위험을 예측할 수 있는 영상학적 혈관 신호를 확인했다. 혈관을 덩굴처럼 둘러싸는 이른바 ‘아이비 사인(Ivy Sign)’이 넓게 관찰될수록 허혈·출혈성 뇌졸중 위험이 모두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경희대병원 신경외과 유지욱 교수팀은 성인 모야모야병 환자 125명을 대상으로 고해상도

3

탤런트 이병욱, ‘MBS 오소리 크림’으로 피부미용 부문 대상 수상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탤런트 이병욱이 ㈜BW골드문 대표로서 직접 기획·개발한 ‘명품 MBS 오소리 크림’이 피부미용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병욱 대표는 미디어타임뉴스가 주최한 ‘2025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십 비전 포럼/어워즈’에서 피부미용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배우를 넘어 콘텐츠 기획자이자 브랜드 크리에이터로서의 행보에 다시 한번 주목을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