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잠실점, ‘더콘란샵’ 신규 오픈... 1600종 고품격 상품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6 08:51:2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백화점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The Conran Shop)’을 오는 11월 14일 잠실점 본관 9층에 신규 오픈한다. 매장 규모는 약 50평으로, 가구·조명·홈액세서리 등 1,6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이는 콤팩트형 토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구성됐다.


더콘란샵은 영국 런던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파리·도쿄·서울 등 주요 도시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19년 강남점 플래그십 스토어(약 1,000평)를 시작으로 동탄점과 본점에 이어 이번 잠실점까지 총 4개 점포로 영역을 확대했다.
 

▲ 롯데백화점 잠실점, ‘더콘란샵’ 신규 오픈

잠실점 매장에서는 ‘놀(Knoll)’, ‘자노따(Zanotta)’, ‘체르너(Cherner)’, ‘마르티넬리 루체(Martinelli Luce)’, ‘베르판(Verpan)’ 등 해외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콘셉트에 맞춘 거실·주방 공간 재현, 조명 및 오브제 배치 등으로 더콘란샵 특유의 홈 스타일링 감각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장 입구에는 선물 큐레이션 공간을 배치하고, 계산대·포장 공간·기프트존을 통합한 ‘기프트 스테이션(Gift Station)’도 도입했다. 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 기프트 문화를 강화할 수 있는 핵심 요소로 해당 공간을 기획했다.

자체 기획 PB 상품도 대폭 확대했다. ‘누누(NOUNOU)’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비롯해 티셔츠·스웨트셔츠·모자 등의 협업 상품, ‘언카인드홈’·‘리디아’ 왁스타블렛, ‘슬로우파마씨’ 크리스마스 리스, 신규 ‘TCS 비누바’ 등 다양한 홀리데이 시즌 아이템을 선보인다.

최동희 롯데백화점 콘텐츠부문장은 “더콘란샵은 상품뿐 아니라 공간과 감성을 함께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며 “잠실점은 프리미엄 기프트 컬처를 이끌 새로운 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