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동원청정램' 출시 기념 양고기 최대 행사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5 09:37:5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호주산 양고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롯데마트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전 점에서 양고기 전 품목에 대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봄철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겨냥해 '양 숄더렉'이나 '양 삼겹살' 등 구이류 위주의 상품을 선보인다.

 

▲ <사진=롯데마트>

 

대표 상품으로 '양 숄더렉(100g/냉장/호주산)'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해 3294원, '양 삼겹살(300g/냉동/호주산)'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천원 할인해 9980원에 판매한다. 이색 양고기 바베큐로 사용되는 '양 사태(100g/냉장/호주산)'는 기존 대비 30% 할인한 엘포인트 회원가 2093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마트는 17일(목)부터 30일(수)까지 양고기 브랜드 '동원청정램' 신규 출시를 기념해,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와 함께 6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 주요 경품으로는 '호주 왕복 항공권', '호주청정램 숄더렉 선물세트', '이솝 핸드크림' 등이 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동안 롯데마트에서 양고기를 3만원 이상 구매한 뒤 '롯데마트GO'앱에 접속해 경품 추첨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에 롯데마트 단독으로 신규 출시한 '동원청정램'은 호주 자연에서 방목해 자란 1년 미만의 건강한 양고기만을 선별해 만든 식품이다. 특히 호주 현지에서 생산한 직후 항공 직송을 통해 국내에 10일 내외로 들여와 신선도가 매우 우수하다. 더불어 식품 전문기업의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거쳐 차별화된 양고기 품질을 자랑한다.

 

한편, 롯데마트는 오는 17일(목)부터 23일(수)까지 양고기 외 다양한 축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국내산 돼지고기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해 각 1650원에 판매한다. 또한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4일간, ‘마블나인 한우 전품목’에 대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20일(일)에는 ‘요리하다 양념 소불고기(600g)’와 ‘요리하다 흑돼지불고기(800g)’를 행사카드 결제 시 60% 할인해 각 6792원, 7992원에 단 하루 특가 판매한다.

 

전소은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상품기획자)는 "많은 고객들이 호주산 양고기를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와 협업해 이번 양고기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호주산 양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양고기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