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캣, 탈출 게임 ‘그래니의 저택’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10 10:12:15
  • -
  • +
  • 인쇄
30일까지 진행

슈퍼캣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탈출 게임 ‘그래니의 저택’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미션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 '그래니의 저택'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미지 [슈퍼캣 제공]

 

먼저 크리스마스 미션인 ‘출석’, 모드 구분 없는 ‘5회 승리’, ‘감정 표현 20회 사용’ 등을 이벤트 기간 내 모두 완료하면 신규 액세서리 ‘고양이 산타 모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7일간 게임에 출석만 해도 신규 액세서리 ‘산타 수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소통 맵인 '광장'이 크리스마스 분위기 배경으로 새 단장 됐다. 눈 내리는 효과와 그래니의 저택에서만 볼 수 있는 색다른 루돌프를 배치했다,

아울러 에피소드 1~3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노우맨’이 깜짝 등장한다. 처치 후 에피소드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재화 ‘양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미션‧출석‧산타의 선물상자 터트리기를 진행해도 양말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재화 양말은 새롭게 추가된 크리스마스 상점 탭에서 ▲크리스마스 유니크 확정 옷장 ▲크리스마스 옷장 ▲신규 감정표현(야옹)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산타 도로시, 산타 엘리엇, 산타 랄프 등 크리스마스 신규 코스튬 3종이 추가됐다. 고양이의 손동작을 연상시키는 감정 표현 ‘야옹’도 추가됐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알, 설 연휴 'SRT 설렘 승차권' 판매, 최대 50% 할인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설 연휴기간 최대 50%까지 SRT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SRT 설렘 승차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SRT 설렘 승차권’은 설 연휴기간 운행하는 열차 중 잔여 좌석을 활용해 운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0% 할인 적용 시 부산~수서 구간을 2만원대로 저렴하게 고속열차를 이용할 수 있다.

2

에이에스이티-유뱃, 복합계 전해질막 기술 협력…차세대 전지 핵심 부품 개발 추진
[메가경제=정호 기자] 에이에스이티가 차세대 이차전지 개발을 위해 유뱃과 협력에 나섰다. 에이에스이티는 유뱃과 차세대 이차전지 핵심 소재 기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리튬이온 이차전지와 리튬메탈 기반 차세대 전지에 적용 가능한 산화물–고분자 복합계 전해질막 기술의 검증과 상용화를 공동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3

전기차 진입장벽 낮춘다…BYD코리아, 소형 전기 해치백 'BYD 돌핀'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도심형 전기차 시장 공략을 위해 소형 전기 해치백 ‘BYD 돌핀(DOLPHIN)’을 정식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BYD 돌핀은 효율적인 패키징과 가격 경쟁력을 기반으로 첫 전기차 구매 수요와 출퇴근 중심 이동, 다운사이징을 고려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한 모델이다. 글로벌 주요 시장 판매 경험을 통해 상품성과 신뢰성을 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