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가전, 일러스트 작품 속으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4 11:00:0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유명 일러스트 작가 일리야 밀스타인과 협업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작품에 담았다.

 

▲ 일리야 밀스타인(왼쪽)과 트롬 워시타워, 코드제로 A9S 무선청소기가 설치된 집안에서 젊은 커플이 편안하게 소파에 앉아 와인을 마시는 모습을 그린 작품인 ‘긴장을 풀고, 마시고, 사랑하라’. [사진=LG전자]

 

일리야 밀스타인은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인 작가로 구찌, 구글 등 여러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에는 LG전자 생활가전과 함께 하는 일상을 일러스트 작품으로 표현했다.

 

LG전자는 일리야 밀스타인 특유의 다채로운 색감과 오브제컬렉션 제품 등의 컬러와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작품 속에서 일상과 가전이 어우러지는 모습을 전달코자 협업하게 됐다.

 

LG전자는 젠지(GenZ) 세대와 소통을 강화키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고객이 가전 피규어를 가지고 놀면서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접하도록 플레이 모빌과 협업했다. LG 씽큐 앱을 통해 NFT(대체불가토큰) 신발인 몬슈클을 보관 ·감상하며 즐기는 ‘슈라이프’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일리야 밀스타인의 국내 첫 기획전은 ‘기억의 캐비닛’을 주제로 지난달 20일부터 내년 3월 초까지 서울 강남구 마이아트뮤지엄에서 진행 중이다. 전시장을 찾은 고객은 LG전자와 일리야 밀스타인이 협업한 세 작품을 포함한 100여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는 20일부터 기획전 현장에 ‘긴장을 풀고, 마시고, 사랑하라’ 작품과 동일하게 꾸민 포토존을 설치해, LG 프리미엄 가전과 함께 작품 속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고객경험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홈플러스 '싱싱회관' 당일 손질·배송 생선회로 매출 153% '상승'
[메가경제=정호 기자] 외식 물가가 품목을 가리지 않고 상승하면서 겨울철 소비가 늘어나는 품목인 생선회 물가도 계속해서 오르고 있다. 국가데이터처 국가통계포털(KOSIS)에 따르면 지난 10월 생선회(외식) 품목별 소비자물가지수는 5년 전 동월 대비 약 34% 올랐다. 이러한 가운데 생선회 가격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이 마트나 온라인 주문으로 눈을 돌리고 있

2

이베이재팬, 첫 뷰티 어워즈 개최…일본 K뷰티 열풍 주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eBay Japan)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jp)’이 오는 12월 8일 일본 도쿄에서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2025(MEGA BEAUTY AWARDS 2025)’를 개최한다. 5일 이베이재팬에 따르면 올해 첫 개최하는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는 K뷰티를 포함해 지

3

정관장, '사랑의 김장 나눔' 통해 온기 전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대전시 대덕구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전날 대덕구청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서는 KGC인삼공사 임직원들과 정관장 배드민턴단 선수들이 함께 직접 김치를 담그며 온정을 더했다. 정관장은 사업장 소재지인 대전시, 부여군, 원주시에 총 김장김치(10KG) 2,250상자와 소비자가 2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